화장품·뷰티업계, 이색 프로모션... '고객 몰이 나선다'
상태바
화장품·뷰티업계, 이색 프로모션... '고객 몰이 나선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7.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다모다, 여행 시즌 겨냥 '동안 여행' 이벤트
이루다, 뷰티 디바이스 체험 가능 팝업 운영
뉴스킨 파마넥스, 건강관리 습관 형성 서비스
달바, 세븐틴 호시 일본 모델 발탁도 눈길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상반기 주력 제품에 대한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화장품, 뷰티 업계의 이색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모다모다 2.이루다 3.뉴스킨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상반기 주력 제품에 대한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화장품, 뷰티 업계의 이색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모다모다 2.이루다 3.뉴스킨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상반기 주력 제품에 대한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화장품, 뷰티 업계의 이색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먼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모다모다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13일까지 모다모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다시 찾은 나를 위한! 동안 여행’ 컨셉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대가 용이한 소용량 패키지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100g)’를 최대 42%까지 할인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방수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뿌리 새치 커버를 통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전체 고객에게는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 1회용 제품(7매)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17일까지 신세계 그룹이 진행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참여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당 페스티벌 동안 모다모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새치 갈변을 돕는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40g)’ 제품이 증정된다.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팝업 스토어를 더현대서울 5층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7일부터 20일까지 총 14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방문 고객이 직접 뷰티디바이스 ‘뉴즈미’의 효과를 현장에서 바로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이루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뉴즈미의 기술력을 알리고 예비 구매고객에게 확실한 탄력케어 경험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품 체험뿐 아니라 풍성한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뉴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네이버스토어 알림 인증시 매일 추첨행사와 코스메틱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팝업 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구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의 ‘TRME 케어’ 리프레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RME 케어’는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에 맞춰 ‘에이지락 TRME’를 더욱 체계적으로 섭취하며 식사, 운동 활동을 점검해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하는 서비스다. 지난달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 바이크인 ‘뉴비트’와 연동을 강화해 앱 내 사용자 프로필을 추가하고 ‘TRME 다이어리’에 보다 편리하게 운동 기록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9월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우선 ‘TRME 미션’에 팀별 미션을 제공하고, 팀원 간 기록 확인 및 제품 추천 기능으로 팀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체중 및 운동 기록을 인바디 다이얼W와 뉴비트, 스마트폰 앱에서 자동으로 연동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9일까지 파마넥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TR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9월 ‘TRME 케어’ 업데이트 예정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3가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최근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달바는 세븐틴 호시를 일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달바
최근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달바는 세븐틴 호시를 일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달바

한편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화장품 업계의 새로운 모델 발탁 소식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달바는 세븐틴 호시를 일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달바가 일본 큐텐 메가와리에서 단 12일만에 매출액 16억, 작년 동기 대비 130%성장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일본 마케팅 강화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달바 재팬 관계자는 세븐틴 호시를 통해 달바만의 감성을 일본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