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쿠팡,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 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쿠팡,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다이소가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다이소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을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에서는 '썸머 워터 펀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시원하게 터져 나오는 탄산처럼, 즐거운 에너지가 넘치는 에버랜드'를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 존을 마련해 가족과 연인, 친구 모두가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77% 할인

쿠팡이 '쿠팡 라이브'를 통해 수도권 인근 최대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입장권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8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본 방송에서는 오션월드 '하이시즌2(6월 25일 ~7월 17일) 종일권'을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골드시즌(7월 18일~10월 3일) 종일권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할인된 1매 가격에 2매를 제공하는 1+1 파격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만 원 대가 넘는 카바나 및 썬베드 이용권까지 받을 수 있다.

쿠팡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오션월드 입장권은 구매일 다음 날부터 여름 성수기를 지나 10월 3일까지 넉넉한 기간 안에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시 문자로 바코드가 전송돼 별도 확인 절차 없이 간편하게 입장 가능하다. 

NCT 성찬 모델 화보 컷. 사진= 이랜드
NCT 성찬 모델 화보 컷.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NCT 성찬 모델 발탁

스파오가 아이돌 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파오는 대중에게 호감을 주는 깨끗한 이미지와 MZ 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무드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NCT의 '성찬'이 베이직한 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스파오'의 이미지와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성찬은 8일부터 시작되는 스파오의 겨울 아우터 캠페인 '푸퍼 유니버스'의 엠버서더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스파오의 푸퍼패딩 컬렉션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로 작년 한 해 30만 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아이템이다. 

올해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은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 layer 다운백 구조 설계로 충전재를 10% 늘리고도 작년보다 30g 가벼워진 무게로 더 가볍고 따뜻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쇼케이스 속 성찬이 우월한 비율로 다양한 콘셉트의 스파오 아우터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라고 말하면서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스파오의 신상 아우터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免, 미래에셋증권과 경품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미래에셋페 결제 고객대상 최대 '500만원 여행상품권'과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인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5곳에서 미래에셋페이로 1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이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실시한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0만원권(1명),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1명), 삼성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1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만 포인트(10명)로 구성됐으며, 면세점 상품 구매 후 자동 응모 완료된다. 당첨 여부는 9월 16일에 미래에셋페이앱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구매금액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은 미래에셋페이로 결제한 당일 총 구매 합산 금액이 일정금액 이상이면 해당 금액의 10%를 오프라인 신라면세점에서 사용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당일 해당 지점 전 매장의 구매 금액을 합산하여 150불 이상인 고객은 1만5,000 포인트(15불 상당), 300불 이상일 시 3만 포인트(30불 상당), 500불 이상일 시 5만 포인트(50불 상당), 1,000불 이상일 시 10만 포인트(100불 상당), 2,000불 이상일 시 20만 포인트(200불 상당)를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용 S리워즈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미래에셋페이로 결제 후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여 결제내역과 실물영수증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서울·제주점 구매금액 행사와 중복 지급 가능하며, 삼성카드 구매금액 행사와는 중복지급 되지 않는다.

베스트어워즈 이미지. 사진= 공영홈쇼핑
베스트어워즈 이미지. 사진=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개국 7주년 기념 특집방송

공영홈쇼핑이 7월 14일 개국 7주년을 맞아 'Best Awards’'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더불어 11일부터 17일까지 개국 기념주간으로 정하고 해당기간 TV 방송으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모바일앱 주문 시 5%할인, 10%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개국 7년을 맞아 공영홈쇼핑에서 판매된 상품 중 히트상품, 인기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총 17개 상품을 선정했다. 해당 상품은 14일 오전 08시 20분부터 24시까지 연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쿡 프라이팬, 도미솔김치, 자연한알, 김규흔 하루한끼영양바, 창억떡, 모나리자 화장지 등 공영홈쇼핑 인기 상품을 최다구성, 최저가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 간 개국7주년 기념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면 5% 즉시할인을 받는다. 쿠폰 할인 및 적립금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구매금액 10% 적립은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배송완료 기준으로 자동으로 적립된다. 다만 해당 이벤트 혜택들은 쌀, 순금, 여행·무형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카드사별 7% 청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영라방도 7주년 기념행사에 동참한다. 11시부터 민어 판매를 시작으로, 마스크, 창억떡 등 보양식, 베스트상품 등 7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날은 특히 7%의 특별 적립금과 더불어 공영라방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중 오른쪽 하단에 있는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777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회 희귀식물마켓 행사 전경. 사진= HDC아이파크몰
1회 희귀식물마켓 행사 전경. 사진=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제2회 희귀식물마켓'

HDC아이파크몰이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희귀식물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아이파크몰 제 2회 희귀식물마켓'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희귀식물마켓'은 아이파크몰과 '마이어반'이 기획하고 '플립마켓' 주최로 열리는 행사로, ▲식멍플랜트 ▲가든홀릭 ▲글로스터 ▲사람과 함께 등 총 6개의 셀러가 참여 하며 최근 식테크로 인기 있는 몬스테라, 안스리움, 필로덴드론, 알로카시아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올해 4월, 500여 명의 고객이 몰려서 화제가 됐던 '희귀식물마켓'에 이은 그 두 번째 행사로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 행사장에서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정 시간 진행 된다. 

희귀식물뿐 만 아니라 가드닝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도 함께 마련돼 있어 식테크를 처음 도전 해보려고 하는 분들도 쉽게 시작 할 수 있도록 기획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