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워커힐, 프리미엄 보양식 특선... 시그니엘 서울, '어라이브 인 스타일' 外
상태바
[시경Today]워커힐, 프리미엄 보양식 특선... 시그니엘 서울, '어라이브 인 스타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2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월관 '삼삼탕' 차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명월관 '삼삼탕' 차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프리미엄 보양식 특선

워커힐이 8월 31일까지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조선시대 사대부 요리와 궁중음식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그랜드 워커힐의 한식당 '온달'은 여름철 원기 회복을 돕는 '온달 해신탕 반상', '갯장어탕 반상', '녹두삼계탕 반상' 메뉴로 구성된 주중 프로모션 '온달 여름나기'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광동식 베이스의 모던 컨템포러리 중식을 선보이는 그랜드 워커힐의 '금룡'은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잡은 '중국식 냉면'을 판매한다. '금룡'의 ‘중국식 냉면’은 아롱사태를 8시간 우려 만든 진한 육수에 고객들의 입맛을 돋워 줄 해삼, 전복, 새우를 가득 올린 여름철 별미로, 점심 메뉴에 한정해 즐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백석남 조리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로 기력 보충이 절실해진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특급 조리장들이 정성 가득한 프리미엄 보양식을 마련했다"며 "가족, 지인과 함께 워커힐에서 산해진미를 맛보며 잃어버린 입맛도 되찾고 건강하게 더위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팬텀 롤스로이스. 사진= 롯데호텔
팬텀 롤스로이스.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어라이브 인 스타일'

시그니엘 서울은 세계 최고의 럭셔리 세단 '롤스로이스 팬텀'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 '어라이브 인 스타일(Arrive in Style)'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어라이브 인 스타일의 예약객은 집 앞에서부터 팬텀의 뒷좌석에 올라 편안한 여정을 시작한다. 지정된 출발지로부터 호텔까지의 픽업 및 샌딩 서비스는 왕복 1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서울 시내,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한정). 디럭스 스위트룸 1박과 스테이 2인 조식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12월 22일까지 유선 예약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시그니엘의 최정상급 호캉스와 롤스로이스의 압도적인 주행감성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롤스로이스 팬텀에서 시그니엘 서울로 이어지는 섬세한 특급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플라자호텔 X 하이트진로 패키지 이미지.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플라자호텔 X 하이트진로 패키지 이미지.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플라자 호텔, '일품진로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이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스테이 앤 드링크 위드 일품진로' 패키지를 9월 8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일품진로 홈텐딩 백(일품진로 25도 375ml 2병, 쉐이커 1개, 지거 1개, 소주잔 2개, 온더락잔 2개), 수영장이 갖춰진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권을 포함한다. 이번 일품진로 홈텐딩 백은 하이트 진로의 신상 굿즈다. 홈텐딩(hometending)이란 아마추어가 집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칵테일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패키지 구매 및 이용 기간은 9월 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희소성과 재미요소를 충족 시키지 위해 하이트 진로와 플라자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호텔 내 신규 콘텐츠 발굴을 위해서 다양한 업체와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X 로우로우, '마이 리얼 트래블'

글래드 호텔이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함께 '마이 리얼 트래블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마이 리얼 트래블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로우로우의 트래블 파우치 3종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로우로우 트래블 파우치'는 여행 가방 속 공간활용도를 높여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소지품마다 분류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부피가 작고 가벼워 여행 시 제격이다. 트래블 파우치는 2가지 컬러(그레이, 블랙)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로우로우(RAWROW)는 여행용품을 선보이는 트립웨어 브랜드로 꼭 필요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장식은 과감하게 생략하고 제품의 본질을 살린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글래드 호텔은 2020년에 로우로우와 함께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7월부터 글래드샵(GLAD SHOP)에서 스트링 백팩, 스트링 크로스백, 트레저 박스, 트렁크 나노 파우치 등 4가지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핸드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 4종을 1세트 제공한다. 스티커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를 활용한 매력적인 커스텀 스티커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