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CJ제일제당, 고메 파스타 선봬... 사조대림, 프리미엄 '통살참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CJ제일제당, 고메 파스타 선봬... 사조대림, 프리미엄 '통살참치'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 파스타 선봬  

CJ제일제당은 레스토랑 맛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췄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와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 담긴 특제 비법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간편하고 완벽한 이탈리안 식사'를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메 베이커리부터 수프, 피자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해 혜택을 높였다.

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 프리미엄 '사조 통살참치' 출시

사조대림은 고급 참치 어종으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 '사조 통살참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발혔다.

이 제품은 황다랑어, 알바코, 트러플, 마라의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참치 중에서도 고급 어종으로 꼽히는 황다랑어, 날개다랑어(알바코)를 사용해 더욱 특별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참치캔 안의 내용물을 볼 수 있는 투명 안심따개를 적용했다. 

황다랑어는 일반 가다랑어보다 육질이 크고 단단해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날개다랑어는 밝은 색상에 닭고기와 육질이 비슷해 바다의 닭고기라고 불리우는 고급 어종이다.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참치의 깊은 풍미와 담백함을 맛볼 수 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출시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아이스바 바나나'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프리미엄 아이스바 바나나'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우유 함량을 약 44%까지 높여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함께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바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