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테라, 여름 디지털 광고 공개...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상태바
[시경Today]테라, 여름 디지털 광고 공개...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라거-테라’ 여름 디지털 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여름 디지털 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여름 디지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시원하고 청정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광고는 하이트진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온에어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Make Your Beat with TERRA'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 비트에 맞게 테라를 즐기는 모습으로 역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빠른 비트의 음악과 화면 전환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몰입도를 높이고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광고는 파란하늘 아래 야자수를 배경으로 시원하게 테라 캔을 오픈하며 시작된다. 바다에서 서핑하는 서퍼, 농구장에서 농구하는 운동선수, 골목길에서 춤추는 댄서 등 다양한 직군의 일반인 모델이 여러 장소와 상황 속에서 테라와 함께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빠르게 지나간다. 광고가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록밴드 '크라잉넛'이 등장, 대표곡인 '밤이 깊었네'를 부르며 'Make Your Beat with TERRA' 카피로 여운을 남기며 마무리 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비자들이 테라와 여름을 즐기는 방식에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와 상황들을 광고에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테라의 감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스 화이트 색상 인테리어컷. 사진=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스 화이트 색상 인테리어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0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위생 관리 기능,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사진= 오비맥주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글로벌 워터 페스티벌 'S2O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S2O Korea Songkran Music Festival)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랜드 동문주차장에서 개최되는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의 대형 EDM 페스티벌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태국의 대표적인 물 축제인 '송크란'을 모티브로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 속에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진다.

카스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참가자들에게 최상의 짜릿함을 제공하기 위해 '진짜 여름 카스존'을 운영한다. 루프탑 라운지와 넓게 펼쳐진 광장에서 강력한 비트의 EDM 음악과 함께 시원한 카스를 즐기며 진짜 여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현장에서 사용되는 맥주컵은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와 협업해 제작한 '생분해성 플라스틱(PLA)' 소재 친환경 컵으로 그린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 전면의 초대형 전광판에는 진짜 여름을 표현한 미디어 아트를 공개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수 장치인 360 액션캠 스튜디오를 이용하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자신의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

카스는 되찾은 여름을 진짜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테리어 이미지. 사진= 현대리바트
집테리어 이미지. 사진=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리바트토탈 천호' 오픈

현대리바트이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리바트토탈 천호'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리바트토탈'은 거실·서재·침실 등 가정용 가구 브랜드인 '리바트' 제품은 물론, 현대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리바트토탈 천호의 매장 면적은 798㎡(242평)로 침대·소파·식탁 등 총 200여 종의 가구와 도어·창호·벽지 등 인테리어 제품 300여 종이 전시된다. 리바트(가정용 가구), 리바트키친(주방가구), 리바트바스(욕실), 리바트윈도우(창호) 등 리바트 집테리어의 모든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매장 한 켠에는 주방, 다이닝, 침실 등 주거 공간을 그대로 재현한 모델하우스형 쇼룸(전시공간)이 배치된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리바트토탈 천호를 시작으로 연내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등 백화점과 아울렛 주요 점포에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6곳을 추가로 열 예정이다. 또한 부산·대전·광주광역시 등 전국 직영 전시장 12곳도 전면 리뉴얼해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하고, 대리점도 300여 개로 늘리는 등 영업망 확대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