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농협은행장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
상태바
권준학 농협은행장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1.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부터 이동점포 운영
설 연휴 비상근무체계 운영 점검
25일 권준학 농협은행장이 설 연휴 비상근무체계 운영 점검을 위해 통합IT센터를 방문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25일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이 통합IT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농축산물 판매장과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의 금융편의를 위해 오는 28일부터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와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명절 연휴 기간에도 직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근무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농협은행을 이용할 수 있다"며 "철저한 비상근무체계를 운영하고 사고예방을 통해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권준학 행장은 지난 24일과 25일 설 연휴기간 비상근무를 하는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통합IT센터를 방문해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다.

NH농협은행은 코로나 상황에 맞게 언택트 신권교환을 위해 신권전용ATM에서 세뱃돈을 찾을 수 있게 운영한다. 귀성객 금융 편의를 위해 ATM에서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