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가을 컬렉션 출시... 휠라, '보아 플리스 재킷' 판매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가을 컬렉션 출시... 휠라, '보아 플리스 재킷' 판매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사진=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삼성물산 패션 구호, '임퍼펙션' 주제 가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임퍼펙션’을 주제로 절제된 미니멀리즘을 표현한 '21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 가을 시즌 컨셉을 ‘임퍼펙션(IMPERFECTION, 불완전)’으로 정했다.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절제된 미니멀리즘과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했다.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라운, 카키, 베이지 등 내추럴한 색감을 주로 사용하면서 비정형적인 실루엣과 올 풀림, 스티치 같은 원 포인트 디테일로 독특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구호플러스는 대표 상품으로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맥 트렌치 코트와 뒤쪽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쇼트 트렌치 코트, 레귤러 핏과 세미 오버 핏, 쇼트 기장으로 변주를 준 테일러드 재킷, 부클 소재의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매력적인 트위드 재킷 등 다채로운 아우터를 출시했다.

또 최근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캐주얼한 셋업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웃 포켓과 스트링이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점퍼/밴딩 스커트 셋업, 경쾌한 크롭 기장의 스웨트 셔츠와 슬림 핏 조거 팬츠 셋업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외에도 빨간 실을 배색 포인트로 활용한 골지 저지 티셔츠, 와이드·배기·슬림 핏 등 다양한 실루엣을 적용한 슬랙스와 데님 팬츠, 비대칭적인 밑단이 독특한 미니·롱 스커트, 브랜드 알파벳 ‘P’ 로고를 새긴 볼캡 등을 함께 선보였다.

사진= 휠라 키즈.
사진= 휠라 키즈.

 

휠라 키즈, 얼리버드 겨냥 FW '보아 플리스 재킷' 선판매 실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2021 FW ‘보아 플리스 재킷’ 선판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보송하고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무게감에 보온성까지 갖춘 보아 플리스는 FW 시즌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포근하고 가벼운 소재 덕에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이 집콕 중에도, 야외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기 좋아 더욱 인기다. 휠라 키즈는 올해 FW 신상 보아 플리스 재킷을 미리,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선판매를 실시하며 할인 혜택까지 더한 행사를 기획했다.

휠라 키즈가 선보이는 신상 보아 플리스 대표 아이템 중 하나는 ‘배색 실키 보아 플리스 재킷’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크같이 부드러운 시어링 보아 소재를 사용했으며, 뉴트럴 바탕에 베이지, 핑크, 블랙 색상 등을 배색 처리해 세련된 맛이 느껴진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루즈핏 스타일이라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기에 알맞다.

파스텔톤 컬러에 후드를 장착한 ‘래빗퍼 플리스 재킷’도 눈에 띈다. 소재가 마치 토끼털처럼 부드러워 래빗퍼라 이름 붙였으며, 재킷 뒷면에 휠라 F박스 로고로 휠라 만의 헤리티지 무드까지 가미했다. 크림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동물 친구들을 닮은 깜찍한 보아 플리스도 등장했다. ‘쁘띠 보아 플리스 재킷’은 후드(모자)에 동물의 귀 모양 디테일을 적용해 입는 재미를 더했다. 핑크 컬러는 토끼, 그레이 컬러는 고양이, 브라운 컬러는 곰을 연상케 하는 귀 모양이 특징이다. 실키 시어링 보아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에 사랑스러운 컬러, 디자인으로 특히 영유아에게 잘 어울린다. 

여기에 재킷 가슴 부분에 지퍼 포켓을 반영한 ‘포켓 보아 플리스 재킷’은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실용성을 한데 담았다. 포근하고 보송한 보아 소재에 크림, 핑크, 그레이, 네이비 등 컬러를 입혀 기본에 충실한 보아 플리스 재킷으로 탄생했다.

사진= K2
사진= K2

 

K2, 수지와 5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체결

K2가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7년 K2의 전속 모델로 처음 발탁된 수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5년 연속 K2 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K2는 수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청순한 매력이 브랜드에 젊고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으며 MZ세대부터 XY세대까지 전 세대에 걸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판단,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수지가 착용한 K2 제품은 다수의 아이템이 완판 혹은 베스트셀러를 기록했으며, 2017년부터 ‘아그네스’, ‘포디엄’, ‘씬에어’, ‘플라이하이크’ 등 큰 인기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