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준지, 리복과 협업... 아디다스, 축구 유니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준지, 리복과 협업... 아디다스, 축구 유니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1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준지, 리복과 협업 '스니커즈 펌프 옴니 존'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업해 스니커즈 펌프 옴니 존 2(Pump Omni Zone II)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준지 X 펌프 옴니 존 2'는 1990년 첫 출시된 오리지널 펌프 옴니 존을 새롭게 선보인 버전으로, 프리미엄 가죽과 준지의 디자인적 포인트가 특징이다. 펌프 옴니 존 2는 30년 전 NBA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당시 루키였던 디 브라운이 신었던 최초의 하이컷 디자인 농구화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특히 준지는 미니멀하고 정제된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움을 승화시키는 한편 과거와 현재를 연결해 미래적인 심미성을 표현했다. 
또 가죽 상품에 적합한 펀칭과 퀼팅 기법을 적용했고, 스니커즈 힐컵에 입체감 있는 플라스틱 부속을 달아 준지만의 디자인 감성을 완성했다. 

사진= 아디다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5개 축구 클럽 유니폼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5개 축구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 FC바이에른 뮌헨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5개 축구 클럽의 새로운 저지는 모두 아디다스의 고성능 재활용 소재인 프라임그린으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이다. 퍼포먼스 저지는 시원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최신 온도 조절 기술인 ‘히트 레디’가 적용됐으며, 팬들을 위해 준비된 레플리카 저지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에어로레디’ 소재가 적용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홈 저지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화이트 컬러의 크루넥 디자인을 활용했다. 가슴의 우븐 배지와 칼라 뒷면 하단의 데빌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스널의 새로운 홈 저지는 화이트 패널과 네이비 디테일을 활용한 디자인이다. 직선 밑단, 그리고 2008년에 제작된 ‘Arsenal for Everyone’ 클럽 배지를 더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홈 저지는 블루 컬러 바탕에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 포인트가 더해졌다. 커뮤니티 안에서 서로가 공유하는 끈끈하면서도 특유의 활기찬 문화를 표현했다. 유벤투스의 유니폼은 Allianz 스타디움에서 10년 간 쌓아온 팀의 영광스러운 역사에 대한 헌사를 보내는데 집중했다. 그동안 그라운드에서 챔피언들과 팬들이 함께 누린 순간을 표현하고자, 특별히 ‘10 YEARS AT HOME’ 문구가 특별히 칼라에 새겨져있다.

FC 바이에른 뮌헨의 새로운 홈 저지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팀의 분데스리가 30회 우승 기념으로 유니폼에 새겨져 있는 클럽 배지의 5번째 별이 추가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오아이오아이
사진= 오아이오아이

 

블랙핑크 로제, 오아이오아이(OIOI) 모델 발탁

파인드폼(FINDFORM)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모델로 블랙핑크 로제가 발탁됐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과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로제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021 Pre-Fall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서는 로제는 최근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 컷을 선 공개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021 시그니처 후디와 블랙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스포티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한 로제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시선으로 로제만의 색깔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로제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함께한 2021 Pre-Fall 컬렉션은 컬러감과 편안함을 강조한 캐주얼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제의 화보 속 착용 제품들은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한세엠케이
사진=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여름 필드룩 선봬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무더운 날씨에도 세련되면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필드룩을 모아 17일 소개했다. 

먼저 프리티 프레피 메쉬 티셔츠는 반영구적 냉감 효과와 흡한속건 기능이 특장점인 아스킨 원단을 사용했으며 칼라와 소매 밑단에 배색을 적용해 디자인에 완성도를 높였다. 팬츠 제품은 옆선에 들어간 트임 디테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줘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비비드 컬러 포인트 티셔츠는 화사하면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 준다. 항균 및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치마바지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플리츠 큐롯’과 같이 매치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국적인 컬러를 적용한 ‘프리티 프레피 반팔 원피스’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원피스 앞과 뒤의 언밸런스 기장이 독특하며, 원활한 열 방출과 쉽게 무너지지 않고 안정적인 핏을 유지할 수 있는 제작 방법을 적용했다. 

사진= 한세드림.
사진=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WHO IS RISING STAR?' 챌린지 진행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아이들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일상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F/W 시즌 라이징스타를 찾는 ‘WHO IS RISING STAR?’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 S/S 시즌에 이어 플레이키즈프로와 함께라면 누구나 애슬릿이 될 수 있다는 취지 하에 두번째로 진행되는 애슬릿 챌린지 캠페인이다. 

‘WHO IS RISING STAR?’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개인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운동을 하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플레이키즈프로애슬릿은바로나 #플애나 #플레이키즈애슬릿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26일까지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참여자 중 TOP4를 선발한 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TOP4 중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2명을 이번 시즌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공개한다. 최종 라이징스타 2명에게는 브랜드 단독 화보 촬영 기회와 신상품 및 쑥쑥포인트 10만점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