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내셔널지오그래픽, '얼리버드 프로모션'... 원더브라, 브랜드 행사 전개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내셔널지오그래픽, '얼리버드 프로모션'... 원더브라, 브랜드 행사 전개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네이쳐홀딩스
사진=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겨울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더네이쳐홀딩스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선판매 ‘얼리버드(EARLY BIRD) 프로모션’을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성인과 키즈라인의 숏패딩, 플리스, 리버시블 자켓 등 가을, 겨울 신상품이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제품 구매 시 상품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쿠폰이 제공되며, 성인의류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와펜 또는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해 내셔널지오그래픽 가을/겨울 컬렉션은 감각적 디자인과 활용도를 더욱 높인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대표 인기 제품 ‘플리스'를 비롯해 ‘숏패딩’, ‘리버시블 자켓’ 등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레이만 숏기장 덕 다운 점퍼는 생산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는 ‘책임감 있는 다운(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했다. 가벼우면서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이며, 발열안감과 밴드넥 안쪽 폴라폴리스로 보온성을 높였다. 

골든몰 숏기장 덕 다운 후드 점퍼도 RDS 인증받은 덕 다운을 중량감 있게 사용했다. 간편 수납이 가능한 스냅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실용성과 스타일 활용도를 더했다. 밑단 스트링 스토퍼, 넥 라인 충전재 보강, 발열 안감 사용 등 제품 전반적으로 꼼꼼하게 신경 써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켜준다.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은 기존 플리스보다 촘촘한 느낌의 에코퍼 소재를 사용해 밀도를 높여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원더브라
사진= 원더브라

 

원더브라, 혜택담은 '#88원더데이' 브랜드 행사 전개

그리티가 언더웨어 업계 최대 규모 행사인 ‘원더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8년째로 진행하는 ‘원더데이’는 그리티가 매년 8월 8일로 지정한 원더브라의 브랜드 기념일이다. 브라컵 모양을 연상하는 숫자 8이 두 번 겹치는 날짜인 8월 8일을 브랜드 데이로 정해 원더브라 특유의 강점인 ‘더블 볼륨 업’ 효과를 강조하고 지속적으로 알려왔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신규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해 즐거운 언더웨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원더브라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2021년 원더데이는 코로나로 지쳐 있는 소비자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고 팔팔했던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먼저 지난 3일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브라 3종과 팬티 3종, 보너스 팬티 2종을 더해 원더데이 특가로 선보였다. 그 외 당일 원더브라몰 가입고객에게 즉시 사용가능한 1천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원더브라 제품 구매 시 적립금을 8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어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8일 원더데이에 앞서 6일부터 16일까지 전 품목 50%의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또 매장을 방문한 원더브라 멤버십 고객에게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기본 포인트 3%와 추가 5%를 더한 총 8%의 파격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네파키즈
사진= 네파키즈

 

네파 키즈, "썸캉스 샌들 시리즈 인기"

네파 키즈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선보인 ‘썸캉스 샌들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네파 키즈에 따르면 여름 샌들 제품군은 올해 썸캉스 샌들 시리즈 출시 이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지난 7월말까지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가까운 80% 증가했다.

네파 키즈가 선보인 썸캉스 샌들 시리즈는 여름철에 신기 좋은 시원한 착화감과 휴가지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안정성을 갖춰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신을 수 있도록 기획된 여름용 샌들 제품이다. 신고 벗기 쉬운 편리함과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는 데일리한 디자인이 특징. 벨크로 타입부터 초경량 샌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썸캉스 샌들 3종은 무더운 여름 일상에서는 물론 휴가 시즌 많이 찾는 계곡이나 물가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올해 역대급 무더위로 인해 가볍게 신기 좋은 샌들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네파 키즈 샌들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빈폴골프
사진= 빈폴골프

 

빈폴골프, 스윙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몸의 에너지 소모를 줄이고 스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골프 의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골프에 입문하는 젊은 골퍼의 증가와 함께 여름 시즌 필드에서 부상을 줄이고 한 타 한 타에 최상의 결과를 지원하도록 마스터 키 아이템을 내놨다. 

특히 남성의 경우에는 흡한속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올오버 패턴 컬러 티셔츠가 대표 상품이다. 고기능 폴리스트레치 원사로 제작해 스트레치 기능을 강조했고,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통해 스윙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몸에 밀착되지 않아 편안한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빈폴골프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럭비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한 티셔츠, 투톤 컬러 디자인의 티셔츠 등의 상품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빈폴골프는 성공적인 플레이 뿐 아니라 페미닌한 스타일로 라운딩 자체를 즐기길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5부 칼라 티셔츠를 출시했다. 

컬러 블록 디자인에 5부 기장감의 소매로 여성스러움을 더했고, 면과 폴리 혼방의 피케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청량감이 우수하다. 

빈폴골프는 여름 골퍼를 위한 냉감 얼음 주머니와 냉감 넥 쿨러 등 NDL 라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도 추천했다. 그라데이션 패턴을 이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얼음 주머니는 폭염 속 경기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NDL 로고를 기하학적으로 재해석해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한 넥 쿨러도 요긴하다. 스카프 형태의 넥 쿨러를 물에 3~5분 정도 담가 두면 내부의 아이스 폴리머가 팽창하는데 목에 감고있으면 경기 내내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