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K2, 폴로 티셔츠 출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K2, 폴로 티셔츠 출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2
사진= K2

 

K2, 시원한 린넨 터치감의 폴로 티셔츠 출시

K2가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린넨터치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2 린넨터치 폴로 티셔츠는 냉감,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여 시원하고 쾌적할 뿐 아니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름 휴가나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식물 마에서 유래한 천연 소재로 땀 흡수가 뛰어난 린넨과 비슷한 폴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터치감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며 구김 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특히 열이 많이 발생하는 목 카라 안감 부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해 착용 내내 시원함을 제공한다. 카라와 소매 끝부분에 시크한 블랙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베이지, 멜란지그레이, 다크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 이랜드 스파오
사진= 이랜드 스파오

 

이랜드 스파오, 홈캉스족 위한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홈캉스족을 겨냥한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잔망루피’, ‘스폰지밥’, ‘프렌즈’, ‘세훈비비’ 등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스파오의 인기 파자마 100여 종이 총 출동 한다. 바캉스철을 맞이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셔츠형 파자마 제품들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사나래 고어텍스 '공간 와디즈' 입점... "직접 체험 가능"

네파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오프라인 체험샵 ‘공간 와디즈’에서 ‘사나래 고어텍스 전시존’을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나래 고어텍스는 2030 젊은 등산인구를 겨냥한 데일리 디자인의 멀티웨어 등산화로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형태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산림청과 함께 1족 구매 시 1만 원이 멸종위기 토종나무인 ‘구상나무’를 살리는 데 쓰이는 기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플로깅(줍기+조깅) 활동에 필요한 ‘플로깅 키트’도 함께 제공해, 환경보호를 위한 ‘착한 소비’의 의미를 담아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월 22일까지 와디즈에서 진행한 사전펀딩에서 2000명 이상이 알림 신청했으며, 25일 본펀딩 개시 이후 이틀 만에 펀딩 참여자 630명, 펀딩 금액 1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네파는 와디즈의 오프라인 체험샵인 ‘공간 와디즈’에서 직접 ‘사나래 고어텍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존을 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세련되고 날렵한 하이탑 디자인에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패턴 적용과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높은 탄성력 등 사나래 고어텍스의 특장점을 직접 신어보며 체험할 수 있다.

사진= BYC
사진= BYC

 

"유통망 확장" BYC, 28일 라이브 커머스 진행 

BYC가 28일 18시부터 19시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BYC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무더운 여름 필수 제품인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선보이는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기능성 제품으로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편안한 프린트 라벨과 넓은 라운드 스타일의 ‘고급냉감오버핏라운드티’와 '고급냉감오버핏박시티’, 와이드핏으로 실용적이고 편안한 ‘고급냉감와이드밴딩슬랙스’,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루즈핏의 ‘고급냉감반팔원피스’, 무릎밑으로 떨어지는 기장의 모던한 ‘고급냉감나시원피스’, 티셔츠와 매치하기 쉬운 하늘하늘한 핏의 ‘고급냉감뷔스티에원피스’ 등 6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BYC는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 참여 고객과 선착순 구매 고객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사진=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악뮤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가수 악뮤(AKMU)와 함께 패션과 음악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비이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를 콘셉트로 한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캡슐 컬렉션 출시 뿐 아니라 한정판 앨범, 온라인 콘텐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팝업 매장 등을 소개한다. 

악뮤의 신규 앨범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비이커 플랫폼 안에 구현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공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악뮤의 넥스트 에피소드 앨범은 ‘비욘드 프리덤(Beyond Freedom; 초월 자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초월 자유란 단순히 육체적인 안락과 편안함을 넘어 어떠한 환경이나 상태에도 영향 받지 않는 내면의 자유를 의미한다. 

비이커는 악뮤 앨범의 핵심 메시지인 ‘비욘드 프리덤’을 비롯해 브랜드 로고 등 다양한 타이포를 활용한 티셔츠, 반바지,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에 타이포 프린팅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삼았다.

또 악뮤의 타이틀곡 ‘낙하’의 오피셜 비디오에 소개된 초현실의 방에 해당되는 ‘비이커룸(BEAKER ROOM)’을 현실에 구현한 공간으로 창조했다. 초현실과 현실이 맞닿아 있는 공간을 통해 이들이 얘기하는 ‘초월자유’의 감성을 다각도로 표현했다. 미디어 파사드와 액자 등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 전시, 앨범 디스플레이존, 오피셜 비디오존에서 이번 협업을 통한 상품 및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