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온스타일, '패션 콘텐츠' 선봬... 파리바게뜨, '가평맛남샌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온스타일, '패션 콘텐츠' 선봬... 파리바게뜨, '가평맛남샌드'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8.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엣지X루이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더엣지X루이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가상 인플루언스와 '패션 콘텐츠' 선봬

CJ온스타일이 가상 인플루언서 루이와 함께 더엣지(The AtG)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엣지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루이'는 '청청패션'을 더엣지의 청자켓과 데님으로 선보이며 커버곡을 부르는 모습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을 예정이다. 이번 CJ온스타일과 루이의 콜라보레이션은 기존 쇼핑호스트가 상품 설명을 하며 제품을 선보이던 방식에서 벗어나 가상의 인물을 통해 패션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는 의미가 있다.
 
'루이'는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7명의 얼굴 데이터를 수집한 뒤 실제 인간의 모습에 가깝게 만들어진 가상 인물(버츄얼 휴먼)이다. '디오비스튜디오'가 만든 가상 인물 루이는 현재 '루이커버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수는 2만여명으로 노래 커버와 브이로그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루이는 실제 사람처럼 더엣지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냄과 동시에 가수 '이무진'의 신곡 '신호등'을 부르며 노래 실력도 자랑한다. 이 영상은 CJ온스타일 모바일앱 더엣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이가 입은 상품은 더엣지의 가을 시즌 신상품으로 뉴트로 스타일의 크롭 데님 자켓과 레터링 니트 , 세미 부츠 컷 데님 팬츠다. 이번 주 13일 저녁 7시 35분 CJ온스타일에서 와이드 팬츠 3종과, 역시즌 양모후드베스트를, 14일 밤 10시 25분 CJ온스타일 힛더스에서 루이 착장 데님 자켓과 원피스 2종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CJ온스타일앱으로 미리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평맛남샌드 제품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가평맛남샌드 제품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가평맛남샌드' 출시

파리바게뜨가 가평지역의 특산물인 '잣'을 활용한 '가평맛남샌드'를 출시하고, 가평휴게소(춘천 방향)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가평맛남샌드'는 바삭한 버터 쿠키 속에 버터와 카라멜 그리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가평 잣을 풍성히 넣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가평맛남샌드는 개수에 따라 소(5개입), 중(10개입), 대(15개입) 총 3가지 사이즈로 선봬, 여행 길 간식이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매일 즉석에서 구어낸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여행맛 2호점 AK플라자 분당점. 사진= AK플라자
여행맛 2호점 AK플라자 분당점.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기내식 카페 '여행맛' 2호점 오픈

AK플라자가 10일부터 3개월 간 제주항공 승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여행맛' 2호점을 AK플라자 분당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AK플라자는 올해 4월 지역친화 쇼핑몰 AK&홍대에 '여행맛'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업계의 이목을 끌은 바 있다. 특히, AK&홍대점 '여행맛'은 해외여행이 힘든 시기에 기내식을 맛볼 수 있는 이색 체험 매장으로 입소문을 타며 스토어 오픈 전부터 SNS상에서 누리꾼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AK플라자 분당점 1층에 선보이는 '여행맛' 2호점은 ▲레드커리가라아게 세트 ▲더블청양함박&볶음밥 세트 ▲파쌈불백 등 제주항공의 인기 기내식 메뉴 3종과 더불어 ▲탄두리치킨 세트 ▲데리야끼치킨 세트로 구성된 승무원 기내식 2종을 선보인다. 또한, 커피를 포함한 각종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특히, 모든 메뉴는 제주항공 객실 승무원이 직접 서비스해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 '여행맛' 2호점에서는 타로카드, 풍선, 캘리그라피 등 기내 특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닥터 올 바이오틱스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닥터 올 바이오틱스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닥터 올 바이오틱스' 출시

롯데마트가 건강 가치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PB)인 '해빗(Hav’eat)'을 통해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한 '닥터 올 바이오틱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g스틱형 분말 100개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 올 바이오틱스'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UAU기업인 '듀폰 다니스코, UAS Labs' 등의 프리미엄 균주만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실시한 여론조사를 보면 국내 소비자들이 식품섭취로 대체하려는 건강문제로 1위가 장 건강, 2위가 면역력 증진으로 조사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닥터 올 바이오틱스'를 통해 온 가족의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