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레몬초코파이' 선봬... CJ프레시웨이, '당이 차오른당'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레몬초코파이' 선봬... CJ프레시웨이, '당이 차오른당'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2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레몬초코파이' 출시

오리온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하우스’의 여름 한정판 ‘레몬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여름에 맞춰 선보인 민트초코파이에 이어 상큼한 레몬케이크를 초코파이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것이다. 

레몬초코파이는 올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하우스 한정판 제품으로 레몬 담은 비스킷을 레몬 빛 초콜릿으로 커버링했다. 마시멜로 속에는 레몬 잼으로 만든 크림을 넣었다. 

오리온은 레몬의 새콤상큼한 풍미와 초코파이와의 최적의 조화점을 찾기 위해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들을 연구해 제품을 개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다양해지는 디저트 수요에 발맞춰 이색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새콤상큼한 레몬초코파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CJ프레시웨이
사진=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전용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 출시

CJ프레시웨이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은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PB) 이츠웰의 스낵, 음료 상품 11종으로 구성됐다. 

▲포켓팝콘(화이트블러썸, 크리미카라멜맛, 딸기맛) ▲함께해바 에너지바(초코, 콘시리얼) ▲허니버터아몬드 ▲음료(마시는 레드핑크 블라썸, 골든 블라썸, 상큼한 하루) ▲튼튼플러스 요거얌얌(플레인, 오렌지) 등 다양한 간식 상품들을 한 곳에 담았다.

이츠웰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CJ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간식박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계속 넓혀나갈 계획이다.

사진= BYC
사진= BYC

 

BYC, 매머드커피와 손잡고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 출시

BYC가 매머드커피와 협업해 신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는 열대과일 구아바를 베이스로 만든 한정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에 들어가는 구아바는 ‘비타민B와 C’가 많아 여름철에 먹기 좋은 과일이고, ‘B와 C’가 브랜드 ‘BYC’와 비슷하게 발음돼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함께 재미있는 요소로 꼽힌다. 

BYC와 매머드커피는 콜라보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사가로수본점, 압구정점, 이프라점, 양재시민의숲점, 신용산점, 을지트윈타워점, 관철동점, 중앙대후문점 등 8개 매머드커피 매장에 순차적으로 신메뉴와 함께 사진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다. 해당 매장에 방문 후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백양 솜사탕’도 증정한다.

또한, 전국 매머드커피 또는 매머드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 음료 중 1잔을 구매하고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1명)와 BYC 보디드라이(10명) 그리고 매머드커피 모바일 1만원 상품권(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BY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매머드커피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BYC X 매머드 커피 콜라보 컵 홀더를 소지하고 BYC직영점에 방문하면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컵홀더에 삽입된 BYC 자사몰 QR코드를 통해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