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삼양, 로제불닭 2종 출시... 폰타나, 화이트라구 소스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삼양, 로제불닭 2종 출시... 폰타나, 화이트라구 소스 선봬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2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양식품
사진= 삼양식품

 

삼양식품, 로제불닭 간편식 2종 출시

삼양식품이 로제불닭 간편식 2종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의 로제불닭 간편식 2종은 토마토소스에 크림을 넣어 만든 정통 로제소스 대신 불닭, 고추 그리고 크림으로 만든 K-로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신제품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해 완성한 삼양식품만의 K-로제소스로 더욱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꾸덕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잘 나타내기 위해 액상소스와 함께 후첨분말을 별도로 구성했다.

로제불닭떡볶이는 쫄깃한 쌀떡에 크림과 베이컨의 은은한 풍미가 더해진 한국식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으며,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미리 불리지 않아도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납작당면에 후첨분말을 넣어 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폰타나
사진= 폰타나

 

폰타나,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라구' 파스타소스 출시

폰타나가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라구소스는 보통 붉은색의 토마토 라구소스를 떠올리는데, 유럽에서 크림 베이스의 화이트라구 소스가 국내에서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폰타나 토스카나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라구 파스타소스’는 다진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볶은 마늘을 듬뿍 넣어,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유럽 정통 방식으로 밀가루를 버터에 볶은 ‘화이트 루(Roux)’와 휘핑크림으로 진한 풍미를 살렸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김수미 콜라보 막걸리 ‘수걸리’ 선봬

세븐일레븐이 배우 김수미와의 콜라보 막걸리 '수걸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수걸리는 국내산 유기농 찹쌀을 사용해 전통 양조 방식으로 빚은 수제 막걸리다. 상품명도 전통 양조 방식을 지켜 빚었다는 의미에서 김수미의 ‘수(지킬 수 守)걸리’로 정했다. 아스파탐, 삭카린나트륨 등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막걸리로 남다른 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여름 바캉스족, 집콕 홈술족 등 모든 애주가들에게 최고의 맛과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일화
사진= 일화

 

일화, 초정탄산수-더앨리 시즌 한정판 ‘초정 팝 에이드’ 2종 출시 

일화가 글로벌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THE ALLEY)'와 협업으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신메뉴 '초정 팝 에이드' 시리즈는 ▲초정 팝 트로피컬 티에이드 ▲초정 팝 골든망고 티에이드 2종이다. 열대 과일과 망고의 상큼한 과즙을 기본 베이스로, 초정약수로 만든 초정탄산수를 넣어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다.

초정탄산수와 더앨리는 이번 컬래보를 기념해 리유저블 텀블러 굿즈를 출시한다. 텀블러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해 여름철 휴대성을 높였고, 초정탄산수와 더앨리 로고 및 바다의 이미지를 새겨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더불어 브랜드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초정탄산수 구매 시 선착순 고객에게 더앨리의 텀블러와 음료 1+1 쿠폰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