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젤리셔스 제품 확대... CU,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젤리셔스 제품 확대... CU,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2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

롯데제과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제품을 확대하며,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는 죠스바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다. 신제품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상온에서 그대로 먹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면 셔벗의 식감이 나는 아이스젤리로 즐길 수 있다. 또 물이 들어간 얼음컵에 제품을 넣어 시원한 에이드 형태의 음료로도 먹을 수도 있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는 죠스바 제품 모양을 그대로 튜브 형태로 만들어 보는 재미를 줬다. 또 제품이 튜브 형태이기 때문에 먹을 때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취식이 가능하고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휴대성도 좋다. 이 신제품은 한 봉에 3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에 이어, 인기 빙과 제품인 ‘수박바’와 ‘스크류바’를 활용해 또 다른 아이스 톡톡 젤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CU
사진= CU

 

CU, 7배 커진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CU가 콘소메맛팝콘을 인간사료 콘셉트로 만든 대용량 ‘콘소메맛 포대팝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콘소메맛 포대팝콘은 가로 32cm, 세로 43cm, 폭 14cm로 10kg짜리 쌀포대와 비슷한 크기이며 내용량도 기존 상품의 60g에서 400g으로 대폭 늘렸다. 해당 상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9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역시 실제 쌀포대처럼 기존 비닐에서 두꺼운 종이 포장으로 변경했으며 실밥 이중 박음질은 물론, 제품 정보와 취급주의 안내까지 쌀포대 디자인을 똑같이 살렸다. 대용량 콘셉트에 맞게 보관이 용이하도록 지퍼백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2011년 첫 출시된 콘소메맛팝콘은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CU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낵이다. 팝콘이란 틈새 카테고리에서 기존에 없었던 짭조름하고 담백한 감칠맛의 콘소메맛을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출시 이후 몇 해 동안 스낵 시장의 최강자인 새우깡을 제치고 매출액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지난 10년 간 줄곧 CU의 전용 스낵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 CU에서 최근 3년 연속 판매량 TOP 10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제품은 새우깡, 태양의맛 썬, 포카칩 오리지널, 허니버터칩, 콘소메맛팝콘 5종뿐이다.

CU는 콘소메맛 포대팝콘을 신호탄으로 전용 스낵을 맛과 용량, 품질면에서 전면 리뉴얼 할 예정이며 다음달 중순부터는 업계 최초로 환경부의 녹색인증마크를 획득한 친환경 포장재로 만든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매일유업 셀렉스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프로비(Probi AB)의 기술력과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노하우가 결합된 제품이다. 프로비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 중 ‘프로비 디펜덤을 사용한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로 건강한 사람의 장에서 발견한 글로벌 특허균주 2종을 배합한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특허 유산균을 이제 국내에서 손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영양소인 아연을 배합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좋은 유산균을 유통기한 동안 잘 보관하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과 용기에도 신경을 썼다.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100%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 재료나 소화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60년 전통의 용기 전문 회사 독일 Sanner의 특수 용기에 담아 흡습력이 뛰어나고 습기 투과율이 낮아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콜라보 수제맥주 '캬 맥주' 출시

세븐일레븐이 여름철 맥주 성수기 시즌을 맞아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캬 소리나는 맥주(이하 캬 맥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캬 맥주는 맥주 첫 잔을 마셨을 때 외쳐지는 일상 속 구어 '캬'를 시각화한 네이밍으로 배달의민족 서체를 활용했다. ‘캬 맥주’는 맥주 특유의 청량함과 시원한 맛을 구현하는데 충실한 라거타입 수제맥주로 향긋하면서도 은은한 꽃내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쓴맛과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제조는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가 맡았다. ‘캬 소리나는 맥주’는 윤정훈 브루마스터가 직접 수개월 연구 끝에 개발한 맥주로 경쟁이 치열한 편의점 수제맥주 시장에 자신 있게 선보인 야심작이다. 윤정훈 브루마스터는 국제 맥주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대한민국 대표 브루마스터다.

사진= 정관장.
사진= 정관장.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출시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의 협업을 통해 에브리타임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키미앤일이’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7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 약 40일간 무더위를 에브리타임과 극복해보자는 의미에서 10㎖, 40포로 구성했다.

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는 콤팩트한 크기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접이식 의자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100개 한정수량으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