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 맞이 실속 가전 이벤트
상태바
하나카드, 봄 맞이 실속 가전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 렌털시 최대 25만 하나머니 적립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공기청정기·건조기·홈브루·의류관리기 등 가전제품 렌털 이벤트를 준비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 전용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제휴몰'에서 온라인으로 렌탈 신청 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 각 제품별 1회씩 최대 21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제품 렌털 시에도 하나머니 적립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전용 코웨이 렌탈몰'에서 렌탈 신청 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 각 렌털요금별 1회당 최대 25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이달 말까지 렌털 제품이 설치 완료된 고객은 특별 사은품으로 모바일상품권 5만원과 존탐스리치 냄비 3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하이마트와 가전제품을 직접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청구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 내 카드 혜택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일 최대 50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마음 고생이 심한 요즈음 고객이 합리적 소비를 통해 활기찬 새봄맞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