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 맞이 해외 직구 이벤트
상태바
하나카드, 봄 맞이 해외 직구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패션서 구매 시 최대 18% 캐시백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봄 맞이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운영 중인 해외여행·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먼저 2월 한달 동안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인 '캐치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비자(Visa)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2월 한달 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가 지급된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7000하나머니,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2000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타오바오, 아이허브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5000 하나머니,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머니는 즉시 현금화할 수 있는 하나카드 포인트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안에서 무료로 보상받을 수 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조경록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과장은 "설날을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새 학기를 바삐 준비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보탬이 되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하겠다"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