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MULTI' 시리즈 2종 론칭... "1인 가구·자동차 출퇴근족 최적화"
상태바
하나카드, 'MULTI' 시리즈 2종 론칭... "1인 가구·자동차 출퇴근족 최적화"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1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ULTI Young', 월 최대 7만원 할인
'MULTI Oil', 주유·주차·차량정비 혜택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MULTI' 시리즈 2종을 추가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나카드 'MULTI Young', 'MULTI Oil' 2종은 각각 1인 가구, 자동차 출·퇴근족에 특화한 상품이다.

'MULTI Young' 카드는 1인 가구의 월 사용 금액과 소비 트랜드 등을 고려해 전월 실적을 3단계로 구분해 총 7개 영역에서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영역별로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 할인 ▲편의점(GS, CU, 이마트24) 10% 할인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10% 할인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10% 할인 ▲통신(SKT, KT, LGU+) 10% 할인 ▲생활비(전기·도시가스 자동 이체, 크린토피아) 10% 할인 ▲디지털구독(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쿠팡 로켓와우) 3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MULTI Oil' 카드는 자동차 출·퇴근족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주유, 주차, 차량정비에 혜택의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전월 실적에 따라 ▲주유(SK, GS, S-Oil, 현대오일뱅크) 10% 할인 ▲주차(아이파킹) 5% 할인 ▲차량 정비(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교환) 2만5000원 할인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ULTI Young' 카드 연회비는 1만2000원(국내·국외겸용)이다. 'MULTI OIL'은 1만5000원(국내·국외겸용)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하나원큐페이 앱(애플리케이션),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주요 소비 영역인 주유 니즈 대응 목적으로 2종 상품을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시장에 없었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상품을 개발해 멀티카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