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MZ세대 해외직구 특별 이벤트
상태바
하나카드, MZ세대 해외직구 특별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해외직구 쇼핑몰 최대 30% 할인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 해외직구라운지에서 MZ 세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30일까지 'I say 5%+ You say 머니백, 다같이 명품 질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만 해도 MZ세대 핫 아이템 경품(아미 스웨트셔츠, 생로랑 벨트백,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사(비자, 마스터, 아멕스) 할인·캐시백 혜택에 더해 추가 5% 하나머니가 적립돼 해당 직구 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4월 말까지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에서 하나비자프리미엄(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 인증 후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이 제공된다. 첫 구매 20% 캐시백, 재 구매 15% 캐시백이 제공된다.

다음달부터는 해외직구라운지가 업그레이드된다. MZ세대의 명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주요 명품숍을 한 곳에 모은 '패션 명품몰'을 오픈해 편의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건당 5만원 이상 해외(해외현지, 해외 온라인) 결제 건에 대해 무이자(2~3개월) 혜택이 제공된다.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대표 상품인 '1Q 글로벌 비바' 카드를 발급받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해외직구라운지는 모바일 네이티브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핫한 혜택과 힙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