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오토할부 이용 시 캐시백·사은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오토할부 이용 시 캐시백·사은품 이벤트 진행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4.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말까지 오토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캐쉬백 또는 사은품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자동차 구입 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토할부는 하나카드로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연 최저 1.0% 금리로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형태 상환이 가능하다.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제공된다. 여기에 선입금의 최대 1.2%, 대출금의 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9일부터 5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할부신청금액에 따라 10만원 캐쉬백 또는 사은품(6종 중 택1)으로 받을 수 있다.

오토할부 이용금액이 1000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2000만원 이상이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헬리녹스 체어투, 발뮤다 더 랜턴, 롯데 휴대용 제빙기, LG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파인디지털 파인뷰 블랙박스,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으로 구성됐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오토할부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실속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