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4개 제품 '우수 디자인' 선정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4개 제품 '우수 디자인' 선정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1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호나이스 4개 제품 '우수 디자인' 선정

청호나이스의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2종,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가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우수디자인(GD)'에 선정됐다.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는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로 산업통사자원부가 주최하고 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 찌꺼지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제품으로 필터 역세척 살균을 통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를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톤 이미지가 돋보이는 셀프 모델과,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에 감각적으로 배치된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셀프(실버·화이트) 모델이 있다. 가로 16.8cm의 슬림한 사이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제품 디자인은 실내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로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며 "혁신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2021 SS 화보 컷. 사진=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2021 SS 화보 컷. 사진=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21SS 신상품 출시

뉴발란스 키즈가 프로젝트 라인 '레이어원(Layer1)'의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1 SS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형광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웜업 자켓, 트랙팬츠, 아노락 등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의 용품이 있으며 가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유입이 활발하도록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이번 신상품은 총 10가지 스타일로 바람막이, 맨투맨, 조거 팬츠, 원피스 등이 있다. 뉴발란스 스포츠 헤리티지와 스트릿 감성의 트렌디한 컬러를 담아 스타일별 소량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레이어원'을 통해 전통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높은 품질력에 가장 최신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레이어원'의 21SS 신상품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인천터미널, 현대서울, 현대울산, 현대판교, 스타필드안성, 스타필드고양, 신세계광주, 신세계센텀점이다. 

키오네 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
키오네 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2종 출시

시몬스가 구조적인 조형미를 더한 프레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키오네(Kione)'는 곡선형의 높은 헤드보드에 패브릭과 가죽 소재를 믹스 매치했다. 매끄러운 곡선으로 구성된 패브릭 소재의 헤드보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스티치 디테일의 PU레더 테두리는 수공예의 섬세함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패브릭 부분 라이트 그레이, PU레더 부분은 따뜻한 브라운 혹은 모던한 네이비다.

또 다른 신제품 '톤즈(Tones)'는 과감한 비례의 높은 헤드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더 프레임이다. 웅장한 높이에 날개처럼 침대를 감싸 안는 곡선 디자인이 더해져 구조적인 느낌을 더한다. 수작업으로 재현한 곡률 디자인과 최소화한 스티치와 파팅 라인, 그리고 심플한 스틸 다리는 모던한 감각을 완성한다. 색상은 세련된 감각의 블랙과 트렌디함을 더한 브라운 두 색상으로 출시됐다. 

시몬스 침대는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프레임 신제품과 시몬스의 인기 룸 세트 모델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매트리스도 최대 15%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운영한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해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이자와 일시불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x퍼밋.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x퍼밋.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퍼밋(Firmmit)' 투자

하이트진로가 6번째 투자처로 미래 첨단농업을 선도하는 스타트업 '퍼밋'을 선정, 2021년 첫 투자를 단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스마트팜 시스템 개발 및 판매업체인 퍼밋과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스마트팜 산업이 가파르게 성장하고있는 것에 주목하고 퍼밋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농업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 

퍼밋은 작물 선정부터 생육 시설 설계, 시공 재배 후 관리, 출하까지 관리하는 스마트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3년간의 농장 운영 노하우와 127개 선도 농가의 10년 데이터 기반으로 최적의 생육 노하우를 보유한 것은 퍼밋만의 차별화된 핵심 역량이다. 

최근 퍼밋은 동남아에 '딸기 컨테이너팜' 기술 수출을 확정했으며, 2025년까지 전세계 15개국 30개 지점 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퍼밋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들을 발굴하고,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해 투자 제안도 직접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TV광고 영상 캡처. 사진=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TV광고 영상 캡처. 사진= SK매직

SK매직,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체험단 모집

SK매직이 8일 출시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모델명: ACL-20U1C)'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과 고객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은 공기 청정과 함께 'UV아크코어' 살균 기능을 더해 공기를 매개로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는 휴먼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등 공기 중 떠다니는 각종 유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감소시킨다. 이러한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한국오존자외선협회'로부터 살균 인증 마크인 'PA(Pure Air)'인증을 획득한 것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한 제품이다.

SK매직은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하며,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계약 시, 1년 사용 치 필터(프리필터 3개, 올인원 케어필터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제품을 무료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블로그 25명, 유튜브 5명 총 30명으로 오는 5월까지 제품 사용 후기를 SNS 등을 통해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 방법은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체험단 모집 소식을 자신의 SNS 채널에 #SK매직 #SK공기청정기 #올클린공기청정기바이러스핏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 양식에 맞춰 지원하면 된다.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할인 쿠폰 10만원 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어몽어스 동전지갑. 사진= 못된고양이
어몽어스 동전지갑.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 동전지갑 출시

못된고양이가 인기 게임 '어몽어스' 캐릭터를 담은 신상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전 연령층 대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온라인 마피아 게임 어몽어스에 등장하는 캐릭터 모양의 동전지갑이다. 모바일 화면 속 게임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못된고양이의 어몽어스 동전지갑은 퍼플, 레드, 스카이블루, 블루, 오렌지, 푸치시아 등 톡톡 튀는 6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외출 시 가볍게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인기 게임 캐릭터를 반영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만큼 어린이들은 물론 키덜트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