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 우수협력사 54곳에 약 2억9천만원 포상 지급
상태바
KT DS, 우수협력사 54곳에 약 2억9천만원 포상 지급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1.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방향과 협력사 지원 방안 발표
동반성장 프로그램 지속 확대 약속
사진=KT
왼쪽부터 알앤비소프트 강응호 대표, KT DS 우정민 사장, 리그시스템 김채득 대표. 사진=KT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 기업 KT DS가 14일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다짐하기 위해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우정민 KT DS 사장과 주요 사업본부장, 14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KT DS는 2020년 성과 창출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한 리그시스템, 알앤비소프트 등 우수 협력사 54곳에 총 2억9000여만원의 인센티브 및 포상금을 지급했다.

KT DS는 지난해 중점 사업 방향과 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협력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 및 상생문화 정책 지속 추진도 약속했다. KT DS는 협력사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한 50억원 규모 저금리 상생협력펀드를 11년째 운영하고 있다. 중견·중소 규모 협력사의 경우 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특히, 협력사의 인적 자원 개발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교육 과정을 수료한 구직자가 협력사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일자리를 주선하고 협력사 임직원을 위해서 양질의 무상 IT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우정민 KT DS 사장은 "협력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을 강조하며 "협력사가 역량 향상을 통해 자생력을 높이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채득 리그시스템 대표는 "자금 지원과 무상 교육지원 등 KT DS의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이 회사의 성장에 실질적인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KT DS의 중점 사업방향에 맞춰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