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랜드 더카페,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랜드 더카페,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렌딩티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이츠
블렌딩티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이츠

이랜드 더카페,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시그니처 음료인 '시크릿 라떼'의 밀크베이스를 활용한 '시크릿 미숫라떼'와 '시크릿 밀크티라떼' 등 라떼 2종과 '생자몽 머스켓티'와 '제주 청귤 한라봉티' 등 청량한 생과일 블렌딩 티 2종으로 선보인다.

시크릿 미숫라떼는 부드럽고 신선한 우유를 베이스로 하는 시크릿 라떼에 다양한 곡물을 섞어 고소함과 특유의 달달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크릿 밀크티라떼는 풍부한 향을 지닌 스리랑카 홍차를 사용했다.

생자몽 머스켓티는 과육이 씹히는 그린티 기반의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며, 제주 청귤 한라봉티는 제주의 향을 담아 향과 맛,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가심비 메뉴로 선보인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겨울에 어울리는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찬바람에 어울리는 신메뉴가 더카페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오쇼핑 주방가전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주방가전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주방 가전 편성 확대

CJ ENM 오쇼핑 부문이 주방 가전 편성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12일 8시 15분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을 준비했다. 이 상품은 24L 대용량으로 빵, 피자, 쿠키 등 간식부터 고기, 생선 등의 고급 오븐 요리까지 가능한 기구이다. 올해 6월 론칭 이후 방송 두 번 만에 약 10억 원의 고객 주문이 몰렸고, 구매 고객 상품평은 천 개가 넘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내부가 4단 적재 구조로 설계돼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만들 수 있고, 투명창으로는 요리 과정을 계속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버논 베리굿판'은 저렴한 멀티압력쿠커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쉽게 밥·차·죽·삼계탕·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가 완성된다. 15일 오전 6시 45분에 CJ 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방송 예정이다. '휴롬 슈퍼 스팀팟'은 채소·고기·해물까지 각종 재료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기구이다. 120도의 고온고압 증기로 쪄내어 영양 보존율을 높이면서 풍미는 깊게 해준다. 

최근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휴롬 이지 착즙기'도 반응이 좋다. 11월 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5억 이상의 주문이 몰렸고, 올해 3월 2020년 신형 론칭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약 180억 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투입구가 넓어서 재료를 따로 손질해 넣지 않아도 되며, 거름 망이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해외와 국내 전시회에서는 디자인 분야 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테리어용 가전으로도 인정받았다. 19일 오전 7시 20분 방송에서만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안마기를 제공하며, 3만 원 할인(일시불 구매 시) 혜택도 있다.

명사 나눔 경매 배너 이미지. 사진= 이랜드
명사 나눔 경매 배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뮤지엄-이랜드재단, 명사 애장품 경매

이랜드뮤지엄과 이랜드재단이 연말연시를 맞아 14일부터 20일까지 위기 가정 지원을 위한 '명사 애장품 나눔 경매 시즌2'를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이트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경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오후 6시부터 유튜브 '이랜드뮤지엄' 채널에서 윤태진 아나운서의 진행 아래 라이브 경매가 진행된다. 

올해 5월 나눔 기부 경매 시즌1에서는 25명의 유명인사들의 애장품 35점이 경매로 낙찰됐고 이랜드재단이 매칭 후 총 낙찰금액의 2배인 2293만800원이 저소득층 아홉 가정에 전달됐다. 

이번 두 번째 나눔 경매에는 40여 명의 유명인사들의 60점 이상의 애장품이 경매로 나올 예정이다. 이번 역시 이랜드재단이 매칭하여 낙찰가의 두 배의 금액이 위기 가정에 지원된다. 

또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 KBL리그 MVP출신 허훈 선수 등 유명 스포츠 선수들 및 유튜브 '이랜드뮤지엄' 채널에 출연했던 김광현, 양의지, 이정후, 김태균 선수 등의 유명 야구선수들과, 소찬휘, 박완규, 우원재,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 미션파서블 외 여러 인기 유튜버들의 애장품도 기증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