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글로벌 트래블러 어워즈 3관왕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글로벌 트래블러 어워즈 3관왕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1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전경.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글로벌 트래블러 어워즈 3관왕

롯데호텔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한 '2020 GT 테스티드 어워즈(Global Traveler Tested Reader Survey Awards)'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은 최초로 '아시아 최고의 호텔(Best Hotel in Asia)'에 선정됐고, 롯데호텔 서울은 9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Best Hotel in South Korea)'과 6년 연속 '세계 최고의 마이스 호텔(Best MICE Hotel)'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04년 미국에서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는 3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2020 GT 테스티드 어워즈는 1월부터 9월까지 전 세계 글로벌 트래블러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올해는 2만명 이상 독자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해 여행객들의 의견을 객관적으로 반영했으며 전 세계 호텔, 항공사, 공항, 카드사 등 유관 분야의 우수 기관을 선정했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전 세계 여행객들이 선택한 GT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수상하여 영광스럽다"며 "롯데호텔은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이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안다스 서울 강남은 거실을 따로 갖춘 약 21평 크기의 스위트룸은 세계청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 인증인 GBAC STAR 기준을 따라 전문적인 방역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객실에는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으며, 20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및 맥주 4병, 숙취해소제 4병, 프렌치 후라이 등으로 구성된 약 30만원 상당의 주류 세트 ▲'해물라면', '강남 버거', 계란 후라이 2개, 바닐라 쉐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1잔으로 구성된 속풀이 조식 룸서비스 세트 ▲무료 엑스트라 베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4 인 유료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시설 운영 변경 가능)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단, 엑스트라 베드와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패키지' 이미지.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패키지' 이미지.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이색 파인 다이닝과 완벽한 사운드의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이 가능한 프라이빗 호캉스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패키지'를 14일부터 2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룸 안에서 셰프가 준비한 6코스의 식사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이색 혜택을 제공한다. 디너로 제공되는 코스 메뉴는 쇠고기 웰링턴, 은대구 구이, 연어 그라브락스, 송로버섯 수프 등 총 6코스로 구성된 파인 다이닝 2인용 메뉴이며, 여기에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 최상층인 34층에 위치해 강남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안에는 30년 이상의 역사를 갖춘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Ruark) 오디오 R7 모델과 추천CD가 준비돼 최상의 사운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약 5백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오디오로,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는 180와트 출력의 아날로그 앰프와 하이파이 기술을 탑재했다.

이번 패키지에 제공되는 객실은 단 6개뿐인 클럽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3베이 구조의 침실과 거실 등 각 공간이 분리돼 있고 침실에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 클라쎄와 LG스타일러가 설치되어 있다. 여기에 웰컴 어메니티, 재개관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아이베어 1개도 선물로 제공한다. 

객실을 스튜디오 타입의 주니어 스위트로 선택할 경우 객실 내에서 이용 가능한 인룸 다이닝 10만원 크레딧과 225만원 상당의 루악오디오 R5 모델을 체험할 수 있다. 웰컴 어메니티와 시그니처 아이베어 키링 1개도 증정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