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다이소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성비 높은 다이어리 용품을 주로 선보인다. 다이어리, 스케줄러 등과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스탬프 등 총 80여 종을 만날 수 있다. 

다이어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스케줄러와 가계부 등 다이어리와 함께 구매하면 더 좋은 상품들이 마련됐다. 6공링파일은 A5 사이즈로 노트내지를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양장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을 같이 선보였다.

견출지와 접착메모지는 가성비 높게 판매한다. 숫자견출지와 알파벳견출지는 견출지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혀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메모지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깔로 구성돼,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기분에 따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디자인의 마스킹 테이프를 소개했다.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마트)'는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마스킹 테이프가 디자인 돼있어, 영수증 정리할때나 가계부를 작성할때 같이 사용하면 정리하기에 좋다. 마스킹 테이프를 정리할 수 있는 마스킹 테이프 나무홀더도 같이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미키와 미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 된 디즈니 스탬프, 드라이 플라워 느낌이 나는 압화 스티커, 다이어리를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반투명 데코스티커 등을 마련했다.

왼쪽부터 이랜드그룹 최고 전략 책임자 최형욱 전무, 한동대학교 장순흥 총장. 사진= 이랜드
왼쪽부터 이랜드그룹 최고 전략 책임자 최형욱 전무, 한동대학교 장순흥 총장. 사진= 이랜드

이랜드-한동대, 비즈니스 기술 협력 위한 MOU

이랜드가 한동대와 유전체 정보를 활용한 맞춤형 건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 협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개인 유전체 항목 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바이오 헬스케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 새로운 사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랜드와 한동대는 지난 9일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한동대학교에서 장순흥 한동대 총장, 현창기 생명과학부 학부장, 이준용 전산전자공학부 학부장, 최형욱 이랜드 최고 전략 책임자, 임희조 이랜드 신사업전략 본부장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공동연구 및 기술정보 교환 ▲제약 및 바이오,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을 포함한 컴퓨터 및 전자공학분야 연구사업 공동 참여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업으로 고객들은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을 제공받게 된다. 적정 체중을 위한 운동 시간을 제안 받아 생활 습관을 개선하고, 식재료와 건강식품 등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는 내년 초 신규 론칭 예정인 멤버십-페이 애플리케이션 '이랜드 페이'에 탑재될 예정이다.

라클라우드가 설치된 입원실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가 설치된 입원실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병·의원·산후조리원 공급 급증

바디프랜드가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병·의원과 산후조리원 대량 납품이 급증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서울시 구로구, 금천구, 경기도 김포 등의 소재한 병·의원 입원실에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침대를 다수 설치했다. 또한 세종시, 광명시 등의 산후조리원 등도 최근 모든 침대를 라클라우드 제품으로 교체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태리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천연 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공법으로 제작해 쿠션감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신체를 일곱 부위로 나눠 지탱하는 7존(7Zone) 시스템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