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뷰티] LG생활건강,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뷰티] LG생활건강,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며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를 사용했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크림',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프리미엄 클렌저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이니스프리가 온라인 전용 제품이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고객 선호가 높았던 9종을 우선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출시를 기념해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SPF48 PA+++)'을 1+1 혜택으로 판매한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닥터지, 민감 피부위한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출시

닥터지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탄력 솔루션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탄력 케어 솔루션이다. 기존 앰플, 크림, 마스크, 아이크림 제품에 이어 새롭게 퍼스트 에센스가 출시되면서 총 5개 제품의 라인업으로 확장됐다.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전 제품은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 점액 성분을 함유하다. 또 로얄 젤리 단백질과 블랙비 꿀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로얄 블랙 스네일 에센스 구매자에게는 30%의 할인 혜택과 함께 15ml 용량의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추가로 제공된다. 

사진=스타일난다
사진=스타일난다

스마일페이, 스타일난다 결제 서비스 오픈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패션뷰티 쇼핑몰 '스타일난다'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 이용자들은 스타일난다 모바일과 PC에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하다. 

스타일난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일난다 쇼핑몰에서 스마일페이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울 캐시미어 스웨터' 와디즈 펀딩 오픈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민상품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를 선공개하고 13일 동안 사전 이벤트를 열었다. 해당 기간 동안 목표 대비 120%가 넘는 고객이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국민상품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를 만들기 위해 약 1년간의 R&D 과정을 거쳐 기계 세탁해도 형태 변형, 보풀 발생이 거의 없는 최적의 원사 조합을 개발했다. 

정식 펀딩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열린다. 14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돼 2만 원대 가격에 물세탁이 가능한 캐시미어 스웨터를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