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뷰티] 애경 스니키, 필터 교체형 '스트릿 마스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뷰티] 애경 스니키, 필터 교체형 '스트릿 마스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 스니키, 필터 교체형 '스트릿 마스크' 4종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가 필터 교체형 패션 마스크인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의 패션 마스크로 위생 전문 브랜드인 '랩신'의 교체형 필터를 함께 사용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코와 입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스크의 경우 손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며 겉면, 거즈면, 안감의 3중 구조로 구성됐다. 특히 얼굴에 닿는 안감과 거즈면은 코튼 원단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에 함께 사용되는 랩신 교체형 필터는 정전기식 필터를 적용했으며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를 감염 예방의 기능을 넘어 패션 아이템처럼 스타일링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스타일부터 위생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4년만에 리뉴얼 출시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병풀 유래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크림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기존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는 2배, 병풀잎수는 50만ppm으로 25% 강화됐다. 병풀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등 5가지 시카 콤플렉스도 담아 시카 성분을 보강했다. 약산성 농도로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산도 발란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리디엠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시험과 민감성 패널 피부 자극 시험, 24시간 보습 유지 인체 적용 시험, 열에 의한 피부 진정 등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어퓨 및 미샤플러스 매장과 마이눙크닷컴 등에서 30일까지 마데카소사이드 전 라인을 20% 할인 판매한다.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미니어처도 증정한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휠라, '웨이블렛 알파' 디지털 화보 공개

휠라가 러닝 슈즈 '웨이블렛 알파(WAVELET ALPHA)'디지털 화보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즐거운 달리기의 시작'이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컬러의 웨이블렛 알파를 신고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러너들의 역동적인 모습은 에너지 넘치는 색감의 러닝웨어와 만나 보는 이들에게 러닝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 전달하며 '혼러닝', '언택트 러닝' 아이템으로 부상한 웨이블렛 알파의 다양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웨이블렛 알파는 휠라 자체 신발 연구센터 '휠라 글로벌 랩(GLOBAL LAB)'의 '에너자이즈드 2.0 알파' 미드솔 기술을 새롭게 적용한 퍼포먼스 러닝 슈즈다.

휠라 관계자는 "함께 모여 활동하기 어려운 때인 만큼 혼러닝시에도 랜선으로나마 달리는 즐거움을 최대한 만끽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디지털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