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닥터크롬셀, 코트라 신규 수출기업화 사업지원 통한 미국 수출 시작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닥터크롬셀, 코트라 신규 수출기업화 사업지원 통한 미국 수출 시작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크롬셀
사진=닥터크롬셀

닥터크롬셀, 코트라 신규 수출기업화 사업지원 통한 미국 수출 시작

병원전용화장품 브랜드 닥터크롬셀이 미국 수출의 첫 시작을 알렸다.

닥터크롬셀은 그동안 미국시장 진출과 관련해 깊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해 코트라(KOTRA) 신규 수출기업화 사업에 지원해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었다.

이와 관련 닥터크롬셀은 코트라(KOTRA) 신규 수출기업화 사업 글로벌역량진단(GCL TEST)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으며, 수출전문위원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밀착 지원으로 첫 수출 길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되는 상품은 닥터크롬셀의 주력상품인 시카테놀 리페어 크림과 시카테놀 리바이탈 바이오-셀 마스크이다.

시카테놀 리페어 크림은 병풀추출물 70%, 판테놀 5%로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됐고, 고분자 복합체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시카테놀 리바이탈 바이오-셀 마스크는 천연 코코넛 수를 발효해 만든 3세대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진정, 보습, 영양, 탄력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마스크 팩이다.

두 제품 모두 KC 피부임상연구센터, KDRI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닥터크롬셀은 제품의 안정적인 미국판매를 위해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 해외규격인증 획득지원 사업을 통한 FDA 인증을 준비하고 있으며, 코트라로부터 공동 물류 창고 지원을 받아 뉴욕, 달라스, LA, 워싱턴 등 미국 내 주요도시들을 중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닥터크롬셀 김선영 대표는 “코로나 대유행으로 전 세계 수출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 국내 화장품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미국 시장을 필두로 중국, 유럽, 동남아를 포함한 해외 시장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7인의 모델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하퍼스바자와 함께한 ‘#LIVEYOURSTRENGTH’ 캠페인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오랜 시간 자신의 분야를 지켜온 톱 모델 곽지영, 김원경, 노선미, 박슬지, 박지혜, 지현정, 최준영과 함께했다. 랑콤은 지금까지 여성의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고자 ‘러브 유어 에이지(#LOVEYOURAGE)’ 캠페인과 함께 여성들의 재취업 활동을 돕는 등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도록 격려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ISBEAUTIFUL)’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번 화보 역시 내면의 단단한 힘으로 온전히 자신을 사랑하는 7인의 모델을 통해 여성의 진정한 자신감을 응원한다.

‘여성 내면의 강인함에서 오는 자신감(LIVE YOUR STRENGTHS)’을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 화보에서 모델들은 당당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네이비와 화이트 톤으로 맞춰입은 7인의 모델은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포즈와 눈빛으로 오랜 시간 쌓아 온 내공을 드러냈다.

화보 속 완벽한 모습을 선보인 이들의 빛나는 피부는 랑콤 제니피끄와 함께 완성됐다.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의 힘을 강화해 탄력과 광채, 매끈함을 선사하며, 1회 사용 분에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충분히 들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한편, 랑콤과 7인의 모델이 함께한 #LIVEYOURSTRENGTH 캠페인 화보의 더 다양한 컷과 자세한 내용은 ‘하퍼스바자’ 9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클래식’ 출시

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가을을 맞아 자외선 및 바람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특히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 보는 이로 하여금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로,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판테놀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핵심성분인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Silk Therapy Super Anti-DamageTM)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모발에 뭉침없이 세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자연을 담은 듯한 은은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향이 품격 있고 세련된 느낌의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을 남긴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티트리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 화해 설문조사서 98% 이상 만족

메디힐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티트리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결과, 제품 만족도 97%의 평가를 얻었다.

화해는 총 다운로드 수 800만, 월간 사용자 수(MAU) 130만에 달하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으로 국내외 화장품 14만여 건에 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리뷰와 성분을 비롯한 제품 정보, 랭킹, 추천 서비스, 쇼핑, 뷰티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화해 설문단 28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화화설은 ‘티트리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을 2주간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산뜻한 마무리감 만족도 98%와 함께 흡수력 만족도 97%, 발림성 만족도 97%, ‘사용 후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요’ 문항에서 97%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총 9개 항목에서 90% 상의 만족도를 보이며 제품 출시 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다시금 평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앰플’은 87% 국내산 티트리잎수를 담은 가볍고 산뜻한 진정 앰플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