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2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HC
사진=AHC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TIME REWIND REAL EYE CREAM MASK FOR FAC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AHC 최신상 아이크림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통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아 간편하게 마스크팩을 붙이는 것만으로도 뛰어난 주름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적의 피부로 리셋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림 핵심 성분과 동일한 100% 인체 유사 구조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비롯해 35가지 펩타이드, 성장인자, 비타민, 히알루론산, 단백질 등을 그대로 함유해 아이크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마스크 1번 사용만으로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진정 특허를 받은 ‘내추럴 프로텍터 콤플렉스(NATURAL PROTECTOR COMPLEX)’ 성분까지 함유해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마스크 시트에도 전문성을 담았다. 3중 구조(증발차단시트, 순면시트, 아이크림)로 이루어진 이 시트는 빈틈없이 마스크팩을 피부에 밀착시켜 아이크림 핵심 성분을 남김없이 전달해준다.

또, 발수테스트를 통과한 ‘증발차단시트’를 적용해 아이크림의 손실과 증발을 방지하고 유럽 오코텍스 인증과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시트’를 결합해 피부에 오래 닿아도 자극없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를 가득 채운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누적 판매량 9,200만 개를 넘기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으로 사랑받아 온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8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일명 ‘탄력 매듭 크림’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는 오는 8월 29일 오전 7시 2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레티날성분을 함유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CNP에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 세드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LG생활건강과 CNP 연구소가 협업한 처방에 담아내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탄력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서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29일 오후 2시 50분 CJ 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CNP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노을 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뮬리 로맨스 컬렉션’은 섀도우 팔레트와 아이섀도우, 립스틱, 틴트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오묘한 뮬리 브라운과 로맨틱한 노을빛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어떤 톤이든 잘 어울리는 핑크뮬리 MLBB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베스트 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싱글 섀도우 라인으로 고운 입자들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텍스쳐가 특징이며, 총 15종으로 구성돼 있다.

립 제품의 경우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 3종과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이 출시된다.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는 뮬리 물결에 노을빛이 물든 듯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은 뛰어난 지속력과 착색력으로 컬러감이 오래도록 선명하게 남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핑크뮬리필터를 선보인다. 카메라 필터로 뮬리로맨스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핑크뮬리 공간에 온 것 같은 효과로 방구석에서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다.

필터로 촬영한 셀카로 #방구석핑크뮬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뮬리 로맨스’ 출시를 기념해 9월 1일 저녁 8시, 45만 유튜버 ‘유앤아인’과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뛰드 '뮬리 로맨스’는 8월 28일 공식홈페이지 선 론칭을 시작으로, 9월 1일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해주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으로 이뤄져 있다.

최근 개인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잦은 손 씻기가 일상화됨에 따라 손이 쉽게 거칠어질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을 담아 손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또한 4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W컨셉,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아모레퍼시픽)이 유엔(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3호’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UNLIMITED EDITION) 12’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2009년 시작된 서울 아트 북 페어는 작가와 제작자, 독자들이 만나 교류하는 독립출판계 최대 축제로 올해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9월 1일부터 3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뷰티 인사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출판사 로우프레스와 함께 유엔총회 주간을 기획, 취재해 만든 매거진이다. 매년 가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총회 주간 동안 얻은 정보와 영감을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전달하고, 현장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일상 속 아름다운 삶의 의미를 들여다본다.

이번 뷰티 인사이드 3호는 ‘기후변화’를 주요 의제로 다룬 2019년 유엔총회의 이모저모를 담았다. 특히 뉴욕에서 청소년 기후파업을 전개하는 ‘Zero Hour NYC’의 공동 수석 기획자 레이철 리, 혁신적 패키지 프리 라이프를 열어가는 ‘LOOP’의 부대표 클레멘스 슈미드, 뉴욕 전역을 연결하는 도로로 지속가능한 도시를 그리는 ‘Brooklyn Greenway Initiative’의 테리 카르타 등 지구를 지키려는 각계 인사들의 노력을 깊이 있게 조명했다.

뷰티 인사이드 3호는 국내 대형서점과 독립서점은 물론 대만, 일본의 유명서점에서 판매중이다. 판매 수익금은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인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돼 지속가능개발목표 중 14번 목표인 ‘해양 생태계’ 보호에 쓰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