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팔도, '비빔면 티셔츠'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팔도, '비빔면 티셔츠'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팔도.
사진= 팔도.

팔도, '비빔면 티셔츠' 2종 출시... FCMM과 이색 협업

팔도가 스포츠 패션 브랜드 FCMM과 손잡고 한정판 '팔도비빔면 티셔츠'를 29일 출시한다.

비빔면 티셔츠는 '팔도비빔면 티셔츠'와 '괄도네넴띤 티셔츠' 2종으로 구성했다. 팔도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한편, 색다른 재미로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비빔면 티셔츠는 남녀공용 흰색 반소매 티셔츠로, 팔도비빔면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괄도네넴띤의 매운맛을 상징하는 빨간색을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랜드 CM송 가사인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가 영어로 위트 있게 새겨져 있다. 제품은 1000세트 한정수량으로 29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FCMM과의 협업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팔도비빔면은 다양한 시도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신제품 쉐이킹 프라이 3종 출시... "300원 추가시 업그레이드 가능"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흔들어 먹는 쉐이킹 프라이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쉐이킹 프라이는 프렌치 프라이에 기호에 맞는 시즈닝을 뿌린 후 직접 흔들어 먹는 제품이다. 시즈닝은 구운갈릭, 매콤치즈, 스윗어니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쉐이킹 프라이 구운갈릭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구운 마늘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쉐이킹 프라이 매콤치즈는 진하고 묵직한 풍미의 고다치즈, 페타치즈에 매콤한 맛을 더했다. 쉐이킹 프라이 스윗어니언은 구운 양파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함께 흔들어 먹을 수 있는 전용 백이 제공된다. 기존 세트 메뉴에 300원을 추가할 경우 프렌치프라이에서 쉐이킹 프라이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은 소비자들에게 골라 먹는 재미와 새로운 메뉴를 통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며 "쉐이킹 프라이는 고객이 직접 흔들어 먹는 재미요소를 더한 제품으로 재미와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파스쿠찌
사진=파스쿠찌

파스쿠찌, 여름시즌 신제품 음료 7종 출시... 흑당·달고나 이색원료 활용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 라떼, 아이스티 등 신제품 음료 7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라떼 신제품 3종은 색다른 원료를 활용했다. 달콤한 달고나와 콜드브루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달고나와 고소한 치즈크림 폼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달고나 치즈폼 라떼' 쫀득한 펄과 흑당, 진한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이다.

대용량 아이스티 4종도 출시한다. 신제품 4종은'피치우롱 빅 아이스티', '파인마테 빅 아이스티', '복숭아 빅 아이스티','라즈베리 빅 아이스티'이다. 대용량 아이스티는 20oz, 약 600g으로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는 여름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시즌 아이스 라떼 및 대용량 아이스티 1500원 쿠폰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또,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는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시즌 아이스 라떼 3종, 6월 22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용량 아이스티 4종을 대상으로 2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FC
사진=KFC

KFC, '충무로역점' 오픈... 회사원 학생 관광객 타켓

KFC가 충무로역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KFC 충무로역점은 지하철 3호선과 4호선이 지나는 충무로역 8번 출구 앞, 대한극장 맞은편에 문을 위치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충무로역과 대한극장, 동국대학교, 남산골공원 등 충무로 일대의 주요 시설과 건물들이 주변에 있어 인근 회사원 및 학생, 관광객 등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 당일에는 새로운 매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충무로역점은 인근에 다양한 상권들이 복합되어 있어 평일에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편안한 식사 장소로 그리고 주말에는 명동과 충무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의 식사 공간으로 선호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모든 고객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에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