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규 TVC 온에어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규 TVC 온에어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규 TVC 온에어... 문세윤 먹방으로 '눈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로 만나는 큰맘할매순대국' 편 TV CF를 새롭게 선보이며 배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전속 모델 문세윤과 TV CF 제작을 완료해 1일부터 본격적인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TV CF는 큰맘할매순대국 메뉴의 장점이 부각되는 시즐과 문세윤의 리얼한 먹방이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여기에 푸짐하고, 따뜻한 큰맘할매순대국 국밥을 배달로 편하게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을 어필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CF를 통해 국밥 및 한식 마니아, 홈밥족은 물론 2030 젊은 고객층까지 유입되어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제는 배달 시장까지 확대된 큰맘할매순대국을 언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전국 4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순댓국 프랜차이즈로, 지난해 6월 배달앱 요기요, 올해 배달의 민족에 각각 입점하며 배달 앱 서비스 이용자의 수요를 잡는 등 가맹점 매출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박서준과 비비고 잡채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잡채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광고는 '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라는 문구와 함께 박서준의 쿨한 잡채 면치기 영상으로 제작됐다. 해당 광고는 TV,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제일제당에 따르면 씩씩하고 밝은 에너지의 박서준 이미지와 비비고의 건강하고 맛있는 이미지가 어우러져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비비고 마케팅팀 관계자는 "5월 잡채 캠페인을 중심으로 박서준씨와의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이번에 진행한 광고영상에도 모델인 박서준씨가 비비고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이 잘 드러나 이런 부분이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박서준은 평소에도 본인의 SNS를 통해 비비고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왔으며, 최근에도 비비고 잡채 면치기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비비고 잡채 면치기 영상은 게재 3일만에 500만뷰라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다.

사진=BBQ
사진=BBQ

BBQ치킨,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 할인 행사 실시

제너시스 비비큐가 30일까지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일부터 시작해 매주 화요일(2, 9, 16, 23, 30일)마다 진행된다. BBQ의 모든 메뉴 중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BBQ에 따르면 상반기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지난주 기준으로 출시 약 한달 반 만에 약 80만건의 주문량을 달성했다. 지난달 22일에는 '황금흑당볼', '매운맛황금알치즈볼', '햄치즈롱스틱' 등 3종의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새로운 성장 동력 찾기에 주력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도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비롯한 BBQ 제품들을 아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할인된 가격을 통해 BBQ를 즐기실 수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명성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BBQ가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