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 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 상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 상품 출시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와인세트는 물론 조식 및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신혼여행의 명소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은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여유있는 여행이 되도록 하기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도 제공한다.

선택하는 객실에 따른 제공 혜택은 다소 상이하다. 디럭스 타입 이용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Wedding Anniversary)’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베어스타운, 사계절 스키·보드 슬로프 '피스랩 2020 시즌' 오픈

피스랩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피스랩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베어스타운이 이달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계절 스키로 알려진 '피스랩(PIS LAB) 2020 시즌’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봄, 여름, 가을 시즌으로 나눠 운영되며 ▲봄 시즌은 5월 23일부터 7월 5일 ▲여름 시즌 7월 6일부터 8월 23일 ▲가을 시즌 8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다.

피스랩 2020 시즌 오픈을 기념해 5월 23일~24일 리프트 및 렌탈 50% 할인 이벤트 및 기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베어스타운의 피스랩은 특수 플라스틱 매트를 기존 스키장 슬로프에 설치해 스키, 보드를 이용하는 사계절 슬로프다. 2019년 7월 27일 국내 최초로 사계절 내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 '피스랩(PIS LAB)'을 도입했다.

피스랩의 규모는 중급자 코스인 파노라마 슬로프(전장 800m, 폭 30m)와 초급 슬로프(전장 150m, 폭 20m)를 운영 중이다.

이용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요일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시간은 베어스타운 피스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설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월요일은 휴장한다.

베어스타운은 피스랩 2020 시즌 오픈을 기념해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피스랩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피스랩 경험과 함께 하얀 슬로프를 배경으로 낭만 가득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피스랩 반일권(리프트/렌탈)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3시로 구성됐다. 또한 요일별 이용 일정에 따라 피스랩 이용 후 치맥 세트와 야외 바비큐 세트가 제공된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치맥 세트, 토요일에는 베어스타운의 시그니처 메뉴인 4인기준으로 구성된 야외 바비큐 A세트를 맛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베딩 제품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글래드 가운, 타올세트.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가운, 타올세트.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불, 베개, 타올 등 집에서도 특급 호텔 침구류로 꿀잠을 자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와 단품 제품, 그리고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성인 배스로브와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로 구성된 '글래드 꿀잠 세트' 등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 상품인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제품은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덕다운 듀벳 제품은 프리미엄 화이트 덕으로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와 '글래드 타올 세트'를 올해 6월 22일까지 1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글래드 베딩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삼성카드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에서 경험한 숙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제품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선보이게 됐다"며 "특별한 날,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여름 특가 상품으로 마련한 배스 로브, 타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룸콕 패키지 선봬

디지던스 디럭스 룸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디지던스 디럭스 룸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호텔 안에서 늘어지는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룸콕 패키지 'Enjoy Your 30 Hours!'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크레딧 3만원 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시간의 스테이가 가능하며, 식음 크레딧 3만원은 호텔 업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취사 시설이 구비돼 있고, 보다 여유로운 공간의 레지던스 객실인 스튜디오와 디럭스 객실 타입이 제공된다.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5월 한 달간 금, 토, 일 한정 오픈하며, 6월 2일부터는 매일 운영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