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2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센텔리안24
사진=센텔리안24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김하늘은 지난 2019년 센텔리안24 전속모델로 발탁됐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

김하늘은 그동안 센텔리안24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

특히 김하늘은 평소에도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인 ‘마데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등 브랜드에 각별한 애정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사용법을 소개하는 등 전속모델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AHC
사진=AHC

AHC, 착붙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커버력, 밀착 지속력, 리프팅 효과까지 모두 선사하는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쫀쫀하게 늘어나는 제형의 ‘스판 핏 포뮬라’가 파운데이션에 적용돼 있어, 피부결 틈새 사이사이까지 초밀착 커버를 도와준다.

피부톤, 모공, 색소 침착, 표정 주름, 인상 주름, 피부결, 다크 서클 등 대표적인 7가지 고민을 줄여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AHC 독자 성분인 '다이아 실 콜라겐'과 탄력 케어 성분을 담은 앰플 1병을 고스란히 담아 더블 리프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다이아 실 콜라겐'은 실타래 타입으로 제작한 콜라겐에 다이아몬드를 코팅해 콜라겐의 보습과 탄력효과, 다이아몬드의 광채효과까지 전달하는 신개념 성분으로, 피부의 꺼진 볼륨을 채워주고 광채는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에어 스판 네트' 구조로 스판 네트와 에어 메쉬, 스펀지로 구성된 3중 필터링을 거치면서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더욱 균일하고 얇게 나올 수 있게 했다.

우수한 밀착력과 뛰어난 리프팅 효과로 7가지의 피부 고민을 모두 커버해 줄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오는 23일 1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클리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맑은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를 22일 출시한다.

촉촉한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클리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는 킬 커버의 높은 커버력에 풍부한 수분 에센스 성분을 담아 가볍고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크기의 구상 파우더가 피부 굴곡을 메꿔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또한 클리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는 얇고 균일한 피부표현을 위한 ‘빅와이드 브러쉬’를 함께 구성하여 콧망울과 눈가 같은 세심한 부위도 결 자국 없이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총 6가지 홋수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핑크 베이지톤의 ▲2호 란제리·밝은 웜톤을 위한 ▲2.5호 아이보리·옐로우 베이지톤의 ▲3호 리넨·내추럴 베이지 ▲3.5호 바닐라·미디움 베이지 ▲4호 진저·샌드 베이지 ▲5호 샌드 등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클리오는,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38g)’ 30% 할인,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미니(15g)’ 34% 할인 이벤트를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몰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3중 기능성을 갖췄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피부결을 보정해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현상없이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톤업효과까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색의 불투명한 제형이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면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벨벳처럼 실키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는 무더운 여름철 선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휴대하기 좋은 스틱 타입의 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쓱쓱 덧바르기에도 편리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