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이커머스] 쿠팡,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이커머스] 쿠팡,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 진행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이 국내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모아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를 25일 단 하루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클리오, 미샤, 페리페라, 구달 등 쿠팡에 공식 입점한 11개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최대 25% 추가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클렌징,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상품 구색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 ▲미샤 수퍼 아쿠아 히알론 크림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세트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어퓨 마테카소사이드 앰플 50ml+크림25ml 세트 ▲구달 청귤 토너패드 세트 등 기초 라인 상품 등이 있다. 또한 ▲토니모리 노워시 클렌징 티슈 ▲바닐라코 클렌징밤 4종세트 등 클렌징 상품이 있다. 이밖에 색조 라인 대표 상품으로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티스틱 북 세트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스틱이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에서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뷰티 상품을 쿠팡에서 저렴하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슈퍼위메프데이’, 상반기 최대 50% 할인 혜택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는 내달 1~3일 3일간 열리는 '슈퍼위메프데이'에서 전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슈퍼위메프데이부터 위메프페이와 간편결제 시스템 차이(CHAI)가 연동되면서 쿠폰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차이페이로 배송 카테고리 모든 상품(마트∙패션/뷰티∙디지털/가전 등)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5%를 할인해준다. 최대 25% 브랜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을 중복으로 적용하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일반 결제 시 최대 할인율은 45%다.

슈퍼타임딜은 1일 0시부터 2시간마다 진행, 3일간 총 108개 상품을 오픈한다. 이 중 차이 스티커가 붙은 타임딜(10시, 16시)은 반값 초특가를 적용한다. 주요 상품은 오는 29일 공개한다.

매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브랜드관에는 한샘,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메리바움 4개 슈퍼브랜드를 비롯한 약 2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한샘은 ▲아임빅 수납침대 SS 슈퍼싱글 일반헤드형 + 노뜨 LFK 매트 ▲뉴 프라임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샘 책장 5단 ▲샘키즈 수납장 1305 등 자사 인기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몬, 매달 마지막 7일 '라스트위크', 할인·적립 혜택 풍성

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이 5월 마지막 주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1주일간 할인과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스트위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또 5월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라스트위크'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티몬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매달 마지막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내달 1일 열리는 '퍼스트위크'를 보다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적립금 혜택을 전한다. 

먼저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10%할인의 '블랙쿠폰'과 '카카오페이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의 블랙쿠폰을 '라스트위크' 기간 동안 2회 받을 수 있다. 일반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 할인의 쿠폰 2종이 지급된다.  또 하루에 한 번 구매금액의 10%(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매달 1일 열리는 퍼스트위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도 있다. '적립금 룰렛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로 7일간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일반회원은 최대 1000원을,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2배인 최대 2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100원으로 최대 20배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숨은 적립금을 찾아라'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티몬의 35개 타임커머스 매장 가운데 하나의 매장에 랜덤으로 적립금 딜이 형성되며, 행사 본페이지에서 매장을 특정할 수 있는 힌트가 주어진다. 일반회원은 최대 1000원,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2000원의 적립금을 7일간 선착순으로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룰렛 적립금과 숨은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적립금은 6월 1일 일괄 지급되며,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사용가능하다.

더불어 라스트위크 진행을 기념해 1주일간 매일 하루 한번 정오(낮12시)에 라스트위크 특가상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25일은 세븐일레븐 1000원권이 100원이다. 26일에는 맥도날드 아이스커피가 100원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