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시그니처 박스'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시그니처 박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2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업계 최초 드라이브 스루 '시그니처 박스' 출시

모모야마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박스. 사진= 롯데호텔
모모야마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박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의 일식당 모모야마와 베이커리 델리카한스가 온라인 또는 유선 주문 후 결제 완료 시,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방식으로 픽업할 수 있는 '시그니처 박스'를 이달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모모야마는 인기 메뉴들로 알차게 구성된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박스'를 출시했다. 여러가지 재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핫승(八寸)', 생선구이, 스키야키, 튀김, 과일 등을 담은 '벤또 박스A(BENTO BOX A)를 선보였다. 또한 벤또 박스 A에 바닷가재 칠리소스, 장어와 깨두부가 추가된 '벤또 박스B'도 함께 내놨다.

델리카한스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대표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를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셀렉트'와 빵과 음료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예약 및 구매는 픽업 시간과 사전 예약 시간에 맞춰 유선 또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모모야마의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박스는 픽업 최소 2시간 전,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셀렉트는 픽업 4시간 전 까지 예약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 오후 6시부터 밤 10시 사이로 픽업 시간을 설정하면 된다. 빵과 음료는 픽업 5시간 전 까지 예약 가능하며, 오전 7시부터 밤 9시 사이에 픽업 할 수 있다.

픽업 방법은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 잠시 정차한 뒤, 주문 번호 및 메뉴만 확인하면 예약한 상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워커힐 호텔,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한 종합 대책 시행

사진= 워커힐호텔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이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한 종합 대책을 마련해 적극 실행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이달 23일부터 4월 22일까지 구성원 2부제 근무를 결정하고, 이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객실 영업에 한해 임시 휴무를 실시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객실 이용을 예약한 고객들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 객실로 예약 변경을 돕고, 취소 시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더글라스 하우스는 기존과 같이 정상운영되며, 사람과의 접촉은 최소화 하되 보다 느긋하게 '인 룸(In-room)'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 모든 직원 및 구성원들은 마스크를 착용해 고객 응대를 하고 있으며, 비스타 워커힐 입구에는 열감지 카메라를 운영하고 있다. 또 로비, 프론트 및 벨 데스크 등의 공용구역 및 레스토랑에 비접촉식(적외선) 체온계, 손 세정제, 마스크 등을 비치하고 적극적인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객실은 알코올 소독을 강화하여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엘리베이터를 포함한 공공 지역에 전문검역업체를 통해 기존 1일 기준 대비, 방역 및 소독 활동을 추가로 상시 실시해 운영한다. 셔틀버스 또한 일 2회 알코올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탑승 시 모든 탑승객에게 셔틀버스에 비치된 손 소독제를 사용 후 탑승하도록 하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와인 인 더 시티' 프로모션

'와인 인 더 시티'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와인 인 더 시티'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20여 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Wine In The City)'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레드 와인 12종, 화이트 와인 5종, 스파클링 와인 2종, 로제 와인 1종이며,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약간의 향신료 향과 우아하고 부드러운 탄닌이 꽉 찬 느낌이 특징인 '샤또 본에스뻬랑스' ▲과일향과 꽃 향기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라 비에이 페름 루즈' ▲상큼한 감귤류의 풍미와 미네랄 터치가 뚜렷한 '샤블리 라 삐에르레' ▲과일향과 체리향의 풍미가 일품인 '라 비에이 페름 로제'는 특가로 선보인다.

'와인 인 더 시티' 와인 마켓은 내달 30일까지 노보텔 &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개최된다.

◇메이필드호텔,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 이미지. 사진= 메이필드호텔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 이미지.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현대인에게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이하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 뷔페,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더욱 자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미니바에 포함된 제품을 2만원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니바에는 맥주 3종과 음료 2종, 안주 2종이 포함된다. 소비자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룸 안에서 편하게 맥주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넓은 정원과 숲속 길이 마련돼 타인과의 접촉 없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길에는 85종의 수목과 200여 종의 꽃이 어우러져 있다. 체크인 시 메이필드호텔 산책길 지도를 제공해 참고하면 된다.

이와 함께 메이필드호텔은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론트를 통하지 않고 바로 체크아웃을 진행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