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출시

코로나19 확산으로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고 있는 요즘 리더스코스메틱에서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손소독제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제품은 일반 화장품에 사용되는 등급보다 높은 KP등급의 에탄올을 62% 함유하고 있으며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 세균을 즉각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투명 겔 제형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수시로 사용해야 하는 손소독제의 특성상 바른 후 손이 건조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수분감이 풍부한 ‘녹차엑스’, ‘알로에베라겔’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건조해진 사용자들의 손을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외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물, 땀 등 일상 속 피부를 둘러싼 외부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휘가 새롭게 선보인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는 자외선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율이 증가하는 UV 포스™ 기술을 적용해 일상 속 자외선 차단부터 아웃도어의 강력한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스마트한 선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을 받으면 강도에 따라 캡 컬러가 진해지는 신규 용기를 적용해, 제품이 피부에 효과적인 자외선 방어막을 형성해주는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여러 외부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물과 땀에도 자외선 차단력이 지속되는 지속내수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바다 수영과 등산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 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는 메탈 쿠션이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쿠션이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사진=Dr.G
사진=Dr.G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등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은 피부에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베이비 마일드 업 선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 모두 폭넓은 UVA와 UVB 차단력은 물론, 뛰어난 진정 효과를 갖춘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SPF50+ PA++++) 역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징크 무기자차로, 적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실외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에 의한 열로부터 피부를 이중 보호해준다.

백탁 현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 성분이 함유돼있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SPF50+ PA++++)은 수분이 오일을 감싸고 있는 촉촉한 로션 타입의 선 로션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온 가족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선 로션에 함유 된 엑토인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준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SPF50+ PA++++)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톤업 무기자차로, 피치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게 연출해주어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보정해준다. 특히 뭉침 없이 펴발라지는 밀크 로션 제형이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 케어에 도움을 준다.

닥터지 베이비 마일드 업 선(SPF35 PA+++)은 여린 피부를 위해 10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크리미한 텍스쳐 및 쉽게 잘 지워지는 제형으로 자극을 줄였으며, 피부의 장벽을 지킬 수 있도록 3:1:1(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자유지방산)의 피부 친화적 배합으로 구성돼 피부 보습 및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MBX
사진=MBX

‘강렬한 입술의 끌림’...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 출시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가 봄 시즌을 맞아 고발색의 ‘에나멜 립 라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는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겼다.

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감을 갖춘 제형에 하이-피그먼트 시스템이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과 플럼프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 볼륨 콤플렉스를 배합해 탄력 넘치고 볼륨감 있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클라이맥스 ▲인페르노 ▲기디 업 ▲키스 잇 베터 ▲트루스 오어 데어 ▲페러독스 등 총 6가지이다.

또한 포니이펙트는 립 프라이머인 ‘매트 립 부스팅 프라이머’를 함께 출시했다. ‘매트 립 부스팅 프라이머’는 실키한 코팅막으로 립 제품의 제형을 그대로 표현하며 각질과 요철을 잠재워주고 컬러 밀착력을 높여준다. 천연보습인자를 함유하고 있어 립밤으로 단독 사용이 가능하며, 끈적이지 않아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허쉬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완판

에뛰드가 ‘허쉬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를 모두 완판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은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와 크림이 만난 것 같은 ‘허쉬 쿠키 앤 크림’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허쉬 초콜릿의 리치한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도 함께 구성돼 있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은 초콜릿이 화장품으로 환생한 듯 리얼한 패키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컬러구성, 멜팅한 텍스처로 SNS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이는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완판을 기록, 1분에 5개씩 판매된 셈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