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제주, 롱스테이 패키지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제주, 롱스테이 패키지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롱스테이 패키지 '제주 왕 살아봅서'

사진= 롯데호텔제주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장기 투숙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제주도 한 주 살기를 테마로 7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개관 이래 최초로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더블 베드와 싱글 베드가 함께 비치된 가족형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룸', 영유아 동반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온돌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 3가지의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박당 조식 2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객실 안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트립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와 365일 야외 물놀이가 가능한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혜택이 기본 혜택으로 포함된다. 

4월 15일부터 20일까지는 해온 정기 점검으로 인해 실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롯데호텔제주의 모든 레스토랑앤바 50% 할인과 라운드리(laundry) 50% 할인 혜택을 포함했다. 해당 패키지는 4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호텔, 언택트 인기에 '룸서비스 패키지' 판매기간 연장

사진= 신라호텔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3월 초부터 한달 동안만 판매하기로 계획했던 룸 서비스 패키지가 올 봄 특히 큰 호응을 얻으면서 판매 기간을 한 달 연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룸 서비스 패키지는 추위를 피해 포근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매년 설 직후부터 한 달간 출시해온 상품이나, 최근 '언택트' 서비스 인기로 대표 상품으로 떠올라 판매기간 연장으로 이어졌다.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로 아침 또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패키지 '모닝 딜라이츠'와 '인 룸 딜라이츠'를 각각 선보였다.

조식이 룸 서비스 메뉴로 제공되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여유 있게 잠에서 깨어나 식사를 할 수 있어 휴식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일교차가 큰 초봄 저녁에 포근한 객실에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풍성한 룸 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되며,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두 상품 모두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집콕말고 호콕하자"...글래드호텔,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

슬리로운 주말생활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슬리로운 주말생활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이 주말 동안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를 이달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는 매 주말 금, 토요일에 투숙하는 선착순 10팀에 한해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하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만든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금요일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을, 토요일 투숙 시에는 오후 8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로즈메리 민트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바디샴푸 총 4가지로 구성된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호텔 객실에서 좀 더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주말 동안 심신의 재충전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컨티넨탈 '스카이라운지', '피아토 우니코' 프로모션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가 매주 월요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풍미가 살아있는 정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아토 우니코(Piatto Unico)'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며, 이탈리안 와인을 포함한 약 15가지의 와인도 3만원(병당)이면 마리아주 할 수 있다.

'피아토 우니코(Piatto Unico)'란 이탈리아의 특색 있는 소규모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트라토리아(trattoria) 스타일의 메뉴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이 조화된 균형 있는 식사를 의미한다. 스카이 라운지의 피아토 우니코는 오늘의 수프, 3가지 샐러드 중 하나, 5가지 메인 디쉬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입맛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일식당 '다봉', 봄꽃 가이세키

'봄꽃 가이세키' 차림 이미지.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봄꽃 가이세키' 차림 이미지.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일식당 '다봉'이 원기회복과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봄꽃 가이세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봄꽃 가이세키는 밀푀유식 키조개 요리와 도미찜, 전복과 돌멍게, 피조개가 어우러진 해산물 요리, 각종 스시와 디저트 등 총 8코스로 구성돼 있다.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해산물 샐러드로 시작해 봄철을 맞아 더욱 맛이 좋고 영양이 풍부한 신선한 도미와 참치뱃살 회, 대합과 자연송이를 넣어 시원하고 담백하게 끓여낸 제첩국으로 입맛을 돋운다. 

여기에 기력회복에 좋은 전복, 돌멍게, 피조개가 어우러진 해산물 요리, 관자, 단새우, 명란, 우니를 키조개 위에 겹겹이 쌓아올린 밀푀유식 키조개 요리, 특제소스를 얹은 도미찜과 녹차 오차즈케까지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끝으로 달콤 쌉싸름한 녹차 아이스크림 모나카와 고소한 양갱을 디저트로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객실에서 바로 즐기는 '메가 치맥 박스'

'메가 치맥 박스' 제품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 치맥 박스' 제품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가 호텔 셰프가 만든 치킨을 주문 후 픽업해 바로 객실에서 즐기는 '메가 치맥 박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 소비 문화가 확산으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픽업 서비스를 출시한 것이다.

메가 치맥 박스는 객실에서 메가 바이트로 치킨을 전화 주문하면, 셰프의 손맛으로 갓 튀겨진 치킨과 시원한 맥주가 준비돼 픽업 후 객실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서비스다. 메가 치맥 박스는 인기 부위인 날개와 다리만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375ml) 2잔을 제공하며, 맥주 페트(1000ml) 추가 비용은 8000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호텔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가장 편안하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갓 튀긴 치킨을 가장 편안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메가 치맥 박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앞으로도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찾아 주신 고객분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