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SPC클라우드, 해피오더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SPC클라우드, 해피오더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던킨·배스킨' 해피오더 배달비 5000원 지원

SPC그룹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29일까지 해피오더 배달비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던킨·배스킨라빈스·파스쿠찌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와 연계해 배달비 5000원 지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오더 앱에서 브랜드 별로 지정 기간 내에 할인 혜택 쿠폰을 발급받아 '바로배달'이나 '예약배달'을 주문하면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22일까지 파리바게뜨·파스쿠찌·라그릴리아, 23일부터 29일까지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리크라상·리나스 브랜드 쿠폰을 쓸 수 있다.
 
SPC클라우드는 '힘내라 대구경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경북 지역에서 해피오더를 통해 던킨·파스쿠찌 제품을 주문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3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던킨도너츠 제품을 배달 주문하면 배달비 2000원을 지원하며, 파스쿠찌 제품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카롱 증정과 함께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클라우드 관계자는 "앞으로 해피오더를 통해 SPC그룹 다양한 브랜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했다. 한편 SPC클라우드는 2013년 설립된 SPC그룹 마케팅플랫폼 전문 계열사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 '일품한촌탕' 100원 판매 프로모션 진행... "이달 22일까지"

이연에프엔씨가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일품한촌탕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한촌몰 100원딜 프로모션은 힘든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건강한 한 끼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22일까지 진행된다. 한촌몰 가입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 판매로 진행돼 조기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일품한촌탕은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인 '보양한촌탕'의 노하우를 담은 간편식 제품이다. 사골, 도가니, 양지고기, 머릿고기 등 부위를 담았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상황에 맞춰 고객들에게 특별한 응원의 선물을 주고자 이번 100원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