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애경산업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애경산업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 출시

애경산업 본결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볼륨 있는 헤어를 완성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노워시(No Wash) 트리트먼트'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국내 유일의 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이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진 맥주 효모를 함유해두피를 탄탄하게 케어 해주며,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을 78%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모발보다 작은 저분자 형태의 케라틴을 함유해 모발 속 깊이 영양감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수분 베이스의 노워시 제품으로 사용 후 헹궈낼 필요가 없어 젖은 모발, 마른 모발 등 모든 모발에 사용 가능하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케어 해주는 '크림 층'과 두피 탄력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분 층'으로 구분돼 두가지 다른 제형이 만나 모발과 두피 환경을 한번에 케어 해주는 '쉐이크 더블액션 볼륨 공법'을 적용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 받았으며, 외부자극으로 인한 손상모 개선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두피 및 모발에 걱정되는 14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사진= 디폰데
사진= 디폰데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 출시

디폰데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는 집중 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져 맑은 수분빛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 공법으로 가공해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보습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되어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으름덩굴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앰플 대전 프로모션 진행... "최대 50% 할인"

더샘인터내셔날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앰플 대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인기 앰플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의 브이라벨사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고보습 앰플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디 에센셜 앰플', 끈적임 없는 워터리 타입의 수분 진정 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액티브 소스'와 '파워 앰플' 라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진= 스톤브릭
사진= 스톤브릭

 

스톤브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중국 진출 본격화

이마트에서 전개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이 23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톤브릭은 티몰 플래그십 오픈과 동시에 24종의 화장품을 런칭한다. 올 초 출시한 스프링 컬렉션의 워터 클리어 틴트 7종과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를 포함해 블러링 립스틱, 클렌징 폼 등 선보일 예정이다. 

스톤브릭은 이번 티몰 24종 런칭을 시작으로 상반기 내에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파스텔가든’ 컬렉션을 추가 런칭할 예정이며, 국내 신제품 출시 일정과 맞추어 중국 티몰에서의 동시 출시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스톤브릭 관계자는 "중국 티몰 입점을 통해 해외시장 판로를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중국 온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왕홍 등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진= 스킨푸드
사진= 스킨푸드

 

스킨푸드, 지구의 날 맞아 온라인 매출 전액 기부

스킨푸드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온라인 당일 매출 전액을 우리 토양을 지키는 일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지난 12일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유기농 자재‧유기질 비료 2,450만원 상당을 기부한 것에 이어, 지구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스킨푸드는 25일까지 전 품목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에서 1회, 1품목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종근당건강
사진= 종근당건강

 

락토덤, GS 홈쇼핑 2차 방송서 140% 초과 판매 달성

종근당건강은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가 15일 진행된 GS홈쇼핑 2차 방송에서 목표 금액의 140%를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GS홈쇼핑 2차 방송은 방송인 김지혜와 함께 진행했으며, 사전 판매 3차 완판 행진에 이어 본 방송에서도 판매 목표를 초과해 5월까지 추가 방송이 확정됐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종근당건강에서 장 건강을 넘어 피부 건강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명 '노란통생보습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한국·독일·영국에서 3개국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모든 연령층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에 독자 개발 콤플렉스인 초유 락토가 90%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열(적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보습 유지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깊이 촉촉하게 유산균 발효물 을 전달하는 세콜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은 물론 피부 흡수율과 유효성분 안정화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CU스킨
사진=CU스킨

 

CU스킨, 비타민U 2종 출시... 특허받은 주름 개선용 런칭

더마 브랜드 CU스킨이 '비타민U 앰플 토너', '비타민U 앰플 에멀젼' 등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비타민U는 양배추, 브로콜리에 풍부하게 존재하는 영양소로 소화기계통의 궤양 치유에 효과가 있는 것에 착안한 특허 성분이다. 비타민U의 상처치유 및 주름 개선 효과는 세계적인 학술지 논문으로 입증됐으며, 미국 국제화장품 원료집 (ICID, 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도 정식 등재됐다.

새롭게 출시한 비타민U 앰플 토너, 에멀젼은 비타민U가 함유돼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동시에 수분과 주름 케어 등 복합적인 스킨케어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킵케어 제품이다.

비타민U, 보르피린 및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통해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키고 콜라겐 재생을 도와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건조한 피부에 유분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pH 약산성이며, 피부 미용 시술 후 홈케어용 제품으로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거칠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CU스킨 관계자는 "CU클린업피부과 피부 전문가와 CU스킨 R&D Center의 20년간 공동연구를 진행해 쌓아온 노하우로 피부 노화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피부에 좋은 천연 성분을 이용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항노화에 효과적인 토탈 에이징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