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쿱
사진= 지쿱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 출시

지쿱이 피부 트러블 진정을 돕는 '케어셀라 인트로덤'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쿱 스킨케어 신제품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은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 약 17억 개가 담긴 복합 발효 유산균 성분을 함유한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이다. 

또한, 인트로덤의 핵심 기술인 '5단계 메커니즘 피부 전달 기술'이 적용돼 화장품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는 피부 흡수율을 높였으며, 여러 과정의 공정 기술을 통해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

이번 지쿱의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 제품은 ▲케어셀라 인트로덤 올 클리어 클렌저, ▲케어셀라 인트로덤 클린 토너, ▲케어셀라 인트로덤 카밍 에센스, ▲케어셀라 인트로덤 레드 스팟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케어셀라 인트로덤 올 클리어 클렌저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원료인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됐으며, 젤 타입 제형으로 부드러운 세안을 돕는 것은 물론 피지, 각질,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pH 약산성으로 개발돼 피부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주며, 세안 후 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클린 토너 제품은 일반 워터 토너와 달리 피부 표면을 보호하는 지질막층을 형성해 촉촉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카밍 에센스는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어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도록 도움을 주며, 레드 스팟 제품은 피부 밀착력이 좋은 젤밤 형태로 피부에 흡수돼 트러블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사진=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사진=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임직원 복지제도 확대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제도를 확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부터 신입사원과 신규 입사자들을 위한 'CTK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CTK 웰컴 키트에는 입사환영 메시지 카드와 회사가 개발한 대표 신제품들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외에 CTK 회사소개서, CTK 가이드북으로 구성됐다. 그 중 CTK 가이드북은 회사의 역사와 문화, 복리후생제도 뿐 아니라 실제 있었던 업무 관련 에피소드까지 담아낸 책자로 신규직원들이 회사문화를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한 책자다.

또 올해부터 임신한 직원들을 위한 축하선물로 '신생아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프리미엄 오가닉 면 소재의 배냇저고리, 속싸개 등으로 구성된 키트로 정성과 실용성을 더했다. 거기에 이전부터 결혼 시 7일 휴가, 결혼 축하금과 더불어 신혼여행 지원비를 지급하고, 출산 시 출산지원금과 출산선물 지급, 난임 치료가 필요한 직원에겐 연간 3일의 유급 난임 휴가 지원, 미 사용 육아휴직 대신 단축시간 재택근무 선택가능한 육아기 재택근무, 자녀 나이에 따른 자녀양육비∙교육비∙대학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의 결혼과 임신, 출산, 양육 과정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편의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그 외에도 미혼이거나 자녀가 없는 직원들에게는 매월 자기계발비 지원, 연차 외에 매년 5일 리프레시 휴가 추가제공, 장기근속 휴가 제공, 자유롭게 8-10시 출근 가능한 유연근무제, 수평적 조직문화, 커피와 음료, 간식을 제공하는 카페테리아 운영 등 직원들이 오랫동안 만족하며 다닐 수 있도록 복지제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中 온라인 플랫폼 징둥닷컴·핀둬둬·카오라 진출

애경산업이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京東)닷컴', 중국 이용자 수 기준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拼多多)', 중국 최초의 직구 플랫폼 '카오라(考拉)'에 공식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2018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진출 이후, 중국의 대형 온라인 플랫폼인 징둥닷컴, 핀둬둬, 카오라 등 3곳에 추가로 공식 진출했다. 이번 진출로 애경산업은 중국 디지털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있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 'LUNA(루나)', 'FFLOW(플로우)', 'POINT(포인트)' 등 메이크업 및 기초 화장품 브랜드를 입점해 운영한다.

징둥닷컴에는 에이지 투웨니스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또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원조 여드름케어 브랜드 'a-Solution(에이솔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추가 오픈을 검토할 예정이다.

중국 이용자 수 기준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에 에이지 투웨니스, 루나, 플로우, 포인트가 입점했으며, 중국 최초의 직구 플랫폼 카오라에는 에이지 투웨니스가 우선 입점하고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BONGYUL(본결)' 등 브랜드의 추가 입점을 계획 중이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24K 아이 겔 패치' 증정 프로모션 진행

더샘인터내셔날이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기초 구매 시 '로열 내추럴 24K 아이 겔 패치' 본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집중 안티 링클 라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기초 제품 구매 시 민감한 눈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로열 내추럴 24K 아이 겔 패치'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는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 주는 집중 안티 링클 라인이다. 토너, 에센스, 에멀젼, 크림, 아이크림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로열 내추럴 24K 아이 겔 패치는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하이드로 겔 타입 아이 전용 패치다. 눈가 피부를 화사하고 윤기 있게 가꿔 주는 '진주 아이 겔 패치', 피부 진정 및 수분 관리가 가능한 '마린 아이 겔 패치', 영양 공급 및 탄력 케어를 위한 '홍삼 아이 겔 패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