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선택은?"... 화장품 업계 할인행사 풍성
상태바
"가정의 달, 선물 선택은?"... 화장품 업계 할인행사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케어 할인 이어 샘플링 행사 등 이어져
리쥬란 코스메틱 등 입점 이벤트 눈길
올리브영,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주목

국내 화장품 업계가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겨냥한 비대면 이벤트를 예고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선케어 할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제품 샘플링 이벤트, 새로운 유통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 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 중이다.

사진=궁중비책
사진=궁중비책

먼저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자외선으로부터 온 가족 피부를 지켜주는 ‘#순한자신감 선케어’를 제안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대규모 체험단 모집에 나선다.

궁중비책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0일까지 대표 선케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 선크림, 모이스처 선쿠션, 프레시 선스틱 등 궁중비책 선케어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토어찜 또는 소식 알람 기능 설정 시에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선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케어 사용 전/후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10매)와 수딩젤(30ml)을 증정한다.

‘워터풀 선로션’과 ‘프레시 선스틱’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10매) 3개와 수딩젤(30ml) 2개를 증정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아크네스
사진=아크네스

아크네스(Acnes)는 ‘트러블케어 라인 4종’ 리뉴얼을 기념해 초(草)능력의 힘으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피부 뒤집어지기 전에 매일매일 #디비디비DEEP’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크네스는 ‘디비디비DEEP 캠페인’을 통해 자사 제품을 활용한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 방법인 ‘초(草)능력 케어’를 제안한다. 트러블 진정 성분인 3草(티트리잎, 어성초, 병풀 추출물) 성분을 담아 리뉴얼된 아크네스 ‘트러블케어 라인 4종(세범 밸런싱 스킨 2.0, 모이스처 플루이드, 모이스처 크림 2.0, 스팟 클리어 크림 패치)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의 캡슐을 씌워 피부 친화성을 높여준다. 이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해준다.

아크네스는 디지털 캠페인 릴리즈 날인 4월 26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을 통해 프로모션을 홍보한다. 또한 브랜드 공식 스토어팜을 통한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샘플 제품 결제를 완료한 선착순 1,500명에게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 2.0’ 1m 7매를 증정한다. ID당 1개씩 주문 가능하며 10원의 결제비를 제외하고 추가 배송비 없이 우편으로 수령 가능하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구매 시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 증정’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는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이탈리아 브이라벨社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더샘의 대표적인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보습의 왕으로 불리는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라인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는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가 있는 항균 핸드&바디 워시로 코시국 필수템이다.

입점 이벤트도 한창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이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 것을 기념해 5월 8일까지 턴오버 크림 60%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코스메틱은 최근 마켓컬리에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였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과와 전문기관에서 유명한 ‘리쥬란 힐러’의 피부 특화 DNA 물질을 고농축, 고함량의 ‘c-PDRN’이라는 성분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c-PDRN은 연어에서 추출한 천연 DNA 물질로서,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해 탄력, 보습, 진정, 피부톤, 고민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힐링 부스터 역할을 한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등은 집에서 ‘리쥬란 케어’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10ml)’,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30ml)’, ’리쥬란 힐러 턴오버 크림’, ’리쥬란 힐러 퍼펙트 힐링 브이 타이터’ 등으로, 추후 입점 라인업은 확대될 예정이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TIRTIR)는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4월 28일까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마켓컬리에서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자기 크림 10ml, 밀크스킨 20ml, 메쉬 파우치로 구성된 증정품 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19일부터 자사의 베스트셀러 4종을 마켓컬리에 입점했으며, 추후 다양한 제품군으로 입점 품목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이로써 앞으로 티르티르 제품을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마켓컬리에 입점된 제품은 도자기 결광으로 빛나는 보습 장벽 케어 피부를 만들어주는 ‘도자기 크림’, 100% 제주 로즈마리 추출물로 피부에 항산화와 진정 효능을 선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우유빛 보습으로 24시간 피부를 촉촉히 채워주는 ‘밀크스킨’, 진한 보습력으로 탄탄한 물광 피부로 케어해주는 ‘긴급 보습 세럼’ 등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제품 4종이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한편 CJ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대규모 선물 대전을 전개한다. 특히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몰에선 한주 앞선 26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선물 아이템 240여 종을 제안하는 ‘가정의 달 기프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건강 선물 △미모 충전 △스페셜 선물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 가족을 위한 유산균과 멀티 비타민 등 건강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기초화장품 세트, 피로 회복을 돕는 마사지기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내달 1일부터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가정의 달 선물 프로모션을 본격 전개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주차별 기념일에 맞춰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부터 프리미엄 화장품까지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어버이날을 겨냥해 오는 9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환절기 피부 관리 스킨케어부터 생기를 더해줄 색조화장품과 남성화장품 등 600여개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스승의 날을 앞둔 7일부터 13일까지는 핸드크림 세트와 디퓨저 등을, 성년의 날을 앞둔 14일부터는 인기 향수를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간 에스티로더와 맥, 바비브라운, 투페이스드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대형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 지역에서의 ‘오늘드림’ 배송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