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디폰데, GS홈쇼핑서 6차 앵콜 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디폰데, GS홈쇼핑서 6차 앵콜 방송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디폰데
사진= 디폰데

 

디폰데, GS홈쇼핑서 6차 앵콜 방송 진행

디폰데가 GS홈쇼핑에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6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전남 강진에서 재배한 흰목이버섯을 100% 추출한 흰목이버섯추출물 원액을 10배 농축한 스킨케어 첫 단계 필수 에센스이다. 

지난해 말 GS홈쇼핑 첫 론칭에 이은 2차 앵콜 방송에서도 목표 매출액의 200%를 뛰어넘는 판매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6차 방송 기획 세트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출시된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이 특별 구성됐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은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수분 밀착 자외선 차단제로, 선크림 특유의 유분감을 최소화하고 수분감은 높여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한 듯한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휴대하면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이나 밀림 없이 피부에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멀티 선 케어 제품이다. 

 

사진= 올리브영
사진= 올리브영

 

올리브영, '2021 디지털 고객만족도' SNS 우수기업 인스타그램 부문 수상

CJ올리브영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SNS부문 인스타그램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2021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고객과의 소통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높게 평가받아 인스타그램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으로 평가한다.

올리브영 인스타그램은 상품 트렌드뿐만 아니라 '올영세일', '올영픽(Pick)' 등 다양한 행사 소식과 혜택 정보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중순 기준 올리브영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는 47만에 달한다. 지난 2019년 말 대비 10만명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지난해 올리브영 인스타그램 콘텐츠가 고객에게 노출되거나 도달한 수치는 지난 2019년 대비 200% 이상 대폭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리브영은 올해 고객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기획한 'N월의 올리브' 캠페인을 매달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 듀이트리
사진= 듀이트리

 

듀이트리,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 출시

듀이트리가 시카 성분을 담은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는 대표적인 시카 성분으로 꼽히는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에서 얻은 4가지의 핵심유효성분, 그리고 진정 특허 성분이 함유된 강력한 시카 에센스다. 

또한,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는 진정효과 뿐 아니라,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보습효과를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사람의 유분구조와 유사한 마카다미아씨오일과 7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 준다.

듀이트리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는 듀이트리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가 '마사지 크림 클렌저'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다시마, 바다포도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마일 추출물과 콜라겐을 복합 성분화한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클렌징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롤링 마사지를 통해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이고,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해 마무리 세정까지 도와준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 본품 4개, 스파츌라 1개, 마사지 크림 클렌저 샤쉐 2개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