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이디병원, 시니어 K뷰티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이디병원, 시니어 K뷰티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디병원
사진= 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시니어 K뷰티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이디병원과 시니어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제이액터스(J ACTORS)가 K뷰티 확대를 위해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14일 서울 강남구 아이디병원에서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과 정경훈 제이엑터스 대표 등이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K뷰티 확산을 위한 서비스 협업 모델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그 일환으로 아이디병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 제이액터스 모델이 참여해 변화한 시니어층의 동안 성형 관심 및 니즈 등을 단독으로 알릴 예정이다.

아이디병원은 이번 업무 협약 이후 대한민국의 우수한 동안 미용 의료 기술이 세계적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제이액터스 모델을 위한 안티에이징 및 뷰티케어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제이액터스 모델을 아이디병원 동안·리프팅 센터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양사는 '프리미엄 시니어'라는 새로운 문화 안착을 통해 글로벌 미용 시니어 시장을 K뷰티가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제이액터스와의 업무 제휴 협약은 고령화 사회 진입을 통한 경제 활동 연령이 높아지는 세계적 추세와 맞물려 새로운 문화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라며 "제이액터스의 국내외 활동에 발맞춰 시니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을 계행(啓行)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 여성장애인 모집

LG생활건강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맞춤형 보조기기를 통해 여성장애인의 육아생활과 사회활동을 응원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技)' 지원 대상자를 21일까지 모집한다.

여성장애인 날개달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해 첫 시행된 국내 최초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이다. LG생활건강 임직원들이 기부한 급여 일부와 회사의 매칭펀드로 아름다운재단에 조성한 'LG생활건강행복미소기금'으로 운영되고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한다.

LG생활건강과 아름다운재단은 지체 장애, 뇌병변 장애, 시각 장애 여성 25명을 선정해 1인당 500만원 내외로 보조기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보조기기 전문기관인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개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 보조기기를 지원하고 사용 교육, 사후 관리도 제공한다.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면서 사회활동을 하거나 자녀를 키우는 만 19세 이상 65세 이하 여성장애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보조기기는 장애 여성의 생애 주기에 따라 '육아지원형'과 '사회참여형'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차량개조제작, 특수키보드, 점자정보단말기, 높이조절 유아침대, 음성인식조명 등 지원자 개개인의 특성과 상황에 맞춘 보조기기를 지원해 활용성을 제고할 방침이다.

사진= 지쿱.
사진= 지쿱.

지쿱,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 시작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이 자사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지쿱은 자사 쇼핑몰을 방문하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네이버페이 결제 시스템을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사전에 등록한 네이버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결제 정보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추후 제품 구매 시 별도의 결제 정보 입력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구매액의 최대 3%가 네이버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지쿱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네이버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정기 구매 시 수동결제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