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한국콜마, 올인원 자외선차단제 개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한국콜마, 올인원 자외선차단제 개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콜마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올인원’ 자외선차단제 개발

글로벌 화장품 ODM제조전문업체 한국콜마는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에 대응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콜마는 자외선차단제에 미세먼지까지 차단하기 위해 세륨옥사이드 성분을 활용했다. 세륨옥사이드는 정전기를 발생시키는 특성이 있는데, 성분 표면에 음전하를 띠는 성분을 합성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이에 음전하를 띠는 미세먼지와 서로 밀어내는 반발력으로 미세먼지의 원천적인 차단이 가능하다.

여기에 피부장벽개선과 보습효과까지 한방에 해결했다. 세륨옥사이드 성분을 개질(改質)시켜 피부 각질층에서 각질을 없애 주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면서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를 가져왔다. 또 수분손실을 막아주는 기능을 하는 세라마이드(ceramide)합성을 촉진시키면서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다.

한국콜마는 이번 개발한 성분을 통해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각종 기초 및 색조화장품에 적용해 한 제품이 여러 기능을 하는 멀티케어 제품으로 이끌어낼 계획이다.

사진=숍퓨리
사진=숍퓨리

솝퓨리,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솝퓨리는 지난 2018년 론칭 이후, 자연 유래 세정성분과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안티로스, 노세범, 리치리치 샴푸바’를 출시했으며, 속 당김 없는 ‘네버드라이 페이셜바’와 유기농 여성청결제 ‘오오케어’를 출시하는 등 꾸준한 행보를 이어왔다.

솝퓨리는 2주년을 기념해 공식몰 전 회원대상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총 금액 기준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명품지갑을 선물한다. 제품 2개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향기 만족도가 높았던 안티로스 샴푸바 향의 고체향수도 증정한다.

솝퓨리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솝퓨리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 뷰티 컬리지, 현장 실무 중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엑스퍼트’ 과정 운영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7월,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를 직접 육성하는 ‘아모레 뷰티 컬리지 (Amore Beauty College)’ 정규 3기 과정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강사진과 럭셔리 메이크업팀 소속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2018년 기획한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국내 최고 실력의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과정이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정규 과정은 아모레퍼시픽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쌓아온 노하우를 아마추어 아티스트들에게 전파해 K뷰티 트렌드와 메이크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현장 경험을 통해서만 습득 가능한 메이크업 분야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 강의 현장 실용 메이크업 표현, 스피치 스킬, 글로벌 트렌드, 브랜드 콘텐츠 개발, 촬영 스튜디오 현장 스킬 등의 강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과정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집중적인 교육 효과를 위해 소규모 그룹 트레이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기본적인 메이크업 스킬을 보유한 지원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또 수강생 중 우수한 실력으로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팀의 인턴 경험 등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7월부터 진행되는 ‘아모레 뷰티 컬리지 3기’의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