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DMCK, '겟잇뷰티 스토어'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DMCK, '겟잇뷰티 스토어' 입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1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MCK
사진=DMCK

DMCK, ‘겟잇뷰티 스토어’ 입점

자연과 함께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DMCK가 지난 5일 ‘겟잇뷰티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겟잇뷰티 스토어’는 뷰티 리뷰 방송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와 유튜브 미디어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만나 오픈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겟잇뷰티 스토어’에서는 뷰티 콘텐츠를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는 물론 다채로운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DMCK는 에스테네이처(Aesthetic+Nature)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기술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가 안고 있는 문제들을 피부 타입별로 분석해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과 병원, 피부 관리실, 스파 등 1만여곳의 에스테틱 기관을 기반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환경과 지구 보호를 위해 지속 가능한 용기는 물론 최대한 자연적인 방법으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꼼꼼하게 선별된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한다.

DMCK 관계자는 “겟잇뷰티 스토어에 입점한 제품으로는 DMCK의 베스트셀러인 ‘클린 아크 앰플’과 올해 연초에 출시한 제품인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을 비롯하여 36가지 상품이 입점되었으며 점차적으로 제품을 늘려나가겠다”라며 “겟잇뷰티 스토어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 신규 론칭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금, 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은 샴푸와 헤어팩으로 선보인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무실리콘 제품으로 두피에 부담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클렌징 가능하고,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우디향이 샴푸 시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탈모증상케어뿐만 아니라 모발 보습에 좋은 해양심층수를 담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한편 려 초의방 프리미엄 헤어팩은 10가지 고급 한방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면서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샴푸와 헤어팩 2종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3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어퓨의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가 출시 일주일 만에 3만여 개가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는 어퓨가 가수 태연을 모델로 발탁 후 선보인 첫 제품이다. 태연이 화보 촬영 시 신제품을 사용했다고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은 강력하게 속눈썹에 밀착돼 하루 종일 깔끔한 눈화장을 연출해준다. 약 99% 워터프루프 지속 효과로 땀이나 눈물, 피지 등에 쉽게 번지지 않는다.

휘어짐 없이 깨끗하게 발리며, 판상형 파우더와 오일을 흡수한 실리카가 속눈썹 컬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롤라이즈케라틴’과 ‘팔미토일 펩타이드’ 등 속눈썹 영양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유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총 3품목 중 선택할 수 있다. 긴 속눈썹이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레벨1. 마이래쉬벗베러’와 속눈썹을 연장한 듯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레벨2. 모어댄텐미리’, 볼륨감이 더해져 화려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레벨3. 래쉬투더스카이’가 준비됐다. 용량은 레벨1 7g, 레벨2,3은 8g이며, 가격은 각각 9900원, 1만 5000원이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