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6월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6월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6월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미샤가 30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총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개똥쑥 진정 스팟팩(225ml/50매)’과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210ml)’,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30ml)’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들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초보양 비비크림 SPF30 PA++(50ml)’과 ‘초공진 수액(150ml)’, ‘초공진 유액(125ml)’ 등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M퍼펙트 블랑 비비’, ‘데어루즈 시스루 벨벳’ 등 메이크업 제품들도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를 진행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디지털ㆍ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환경캠프는 전국의 초등학생(5·6학년)들을 대상으로 7월 3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환경 캠프는 1993년 9월, 태평양그룹(현재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선포한 ‘무한책임주의’ 중 환경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한 ‘태평양 여름 환경 캠프’를 계승한 것이다. 이번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지속가능경영 비전을 이해하고, 플라스틱 문제에 대해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로 대응할 수 있는 ‘어린이 에코 크리에이터’를 육성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사단법인 환경교육센터와 함께하는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온라인 입학식(7월 11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온라인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미션, 환경 전문가들과 함께 플라스틱 문제를 고민해보는 온라인 환경 토크쇼, 플라스틱 없이 생활해보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나만의 환경 캠페인 영화 만들기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업사이클링, 그린 디자인, 환경 영상 제작 전문가들이 5주간의 언택트(비대면) 멘토링을 통해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참가자들이 직접 활동 영상을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도록 온라인 1:1 전문가 멘토링을 병행한다. 완성한 콘텐츠들로 온라인 시사회(8월 22일)를 진행하고 SNS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한다.

캠프 수료자에게는 에코 크리에이터 2기 수료증을 수여하며, 미래의 환경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역할도 기대하고 있다.

세부적인 사항은 아모레퍼시픽 CS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접수 신청은 오는 7월 3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