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샤.
사진= 미샤.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출시... "향균·진정 효과"

미샤가 '개똥쑥 여성 청결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개똥쑥 추출물에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여성 청결제다. 약산성으로 여성 피부의 pH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젤 제형으로 상쾌하고 촉촉하게 노폐물을 세정한다. 

에이블씨앤시에 따르면 글로벌 의학 연구센터에서 3대균 항균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테스트 결과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칸디다균이 감소하는 등 항균효과가 입증됐다. 

개똥쑥 추출물은 강화도에서 매년 9월에 수확한 개똥쑥에서 추출한 것이다. 전통기법으로 제작한 항아리에서 온·냉 두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저온 고압 추출 방식으로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전무는 "개똥쑥 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여성 청결제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이번 신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닥터지
사진= 닥터지

닥터지-스노우 앱, '레드 블레미쉬' 필터 촬영 이벤트 실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카메라 앱 '스노우(SNOW)' 필터 촬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스노우 앱에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진정할수있딩' 필터를 사용해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한 후,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게시물에는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필터는 사용자의 얼굴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새겨진 스티커가 입에서 쏟아져 나오는 등 이색적인 상황이 연출된다.

이벤트 참여 선착순 5000명까지 '레드 블레미쉬 쿨쿨 키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젤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여름철 민감하거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준다. 
 
또한 이번 쿨쿨키트에 구성품으로 포함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 오른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며, 쿨링 진정 패드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팩'은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완화시켜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가잼비를 추구하는 펀슈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스노우 앱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닥터지와 함께 보다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