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스파오, FCMM 협업 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스파오, FCMM 협업 상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FCMM 협업 상품 출시

스파오XFCMM 협업상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XFCMM 협업상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총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 X FCMM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학기 잡화 아이템을 주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며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며 신학기의 설렘을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이프릴스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a20' 2세대 출시

'a20'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사진= SK네트웍스
'a20'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사진=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의 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프릴스톤'은 2018년 선보였던 블루투스 완전무선 이어폰 'a20 2세대(2.0)'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식몰을 통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선보인 이번 a20 2세대는 충전케이스를 여는 순간 휴대폰과 페어링이 이뤄질 정도로 빠른 동기화 속도를 가졌다. 또한 소음 및 잡음제거 기능(에코 캔슬레이션 방식)을 통해 통화 감도를 한 층 높였다.

에이프릴스톤 공식몰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얼리버드 및 리뷰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구매 고객은 '탁상용 선풍기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 또는 a20 2세대 실리콘 케이스와 2포트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1,500개 한정)
 
이와 함께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우수 리뷰 고객을 선정해 에이프릴스톤 보조배터리 및 스피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CJ오쇼핑플러스, 21일 여름가전 렌탈 특집방송

(좌)SK매직 얼음정수기, (우)삼성전자 그랑데 21kg.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좌)SK매직 얼음정수기, (우)삼성전자 그랑데 21kg.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플러스'가 오는 21일 일요일에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를 집중 소개하는 특집방송 '오늘은 렌탈'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21일 오후 2시 45분에 선보이는 SK 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는 물탱크 없는 직수 정수기다. 얼음은 물론 온수 온도를 3단계로 조정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돼 위생적이다.
 
또한 귀뚜라미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은 서비스 이용 시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해 설치를 도와준다. 홈쇼핑과 T커머스에서 소개되는 창문형 에어컨 중 유일한 렌탈 상품이라 인기가 높다. 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와 2회의 고압 스팀 세척기를 이용한 살균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름철 집안 냄새의 주범인 '음쓰(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도 이날 선보인다. 이 제품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3단계 분해로 하수구 막힘을 방지한다. 4년 무상 A/S에 설치 시 필요한 싱크대 배관 교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0시 45분에는 지난 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이 방송된다. 냉장고, UHD TV, 에어드레서, 세탁기,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제품 10여 종 중 필요한 제품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百,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 진행

슈즈 페어 행사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슈즈 페어 행사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례적으로 오프라인 행사에 앞서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2주 가량 먼저 개최한다.

예를 들어 온라인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지 않더라도 점포를 찾아 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구매할 수도 있고, 반대로 점포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온라인 기획전을 알려 온라인몰 접속을 유도하는 등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골프, 스포츠, 레저, 유아동 등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명인 착용 상품, 인기상품 등을 판매가 대비 최대 65%까지 할인해주며, 행사 단독 상품을 구성해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엘롯데 내 슈즈 페어 기획전 전시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3종(5/7/9%)을 중복 발급해주고, 22일부터 28일까지는 기획전 전시 슈즈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7000점 적립을 해준다. 또 온라인과 본점 행사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감사품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현대아울렛, '픽사(PIXAR)' 테마행사 열어

사진= 현대아울렛
사진= 현대아울렛

현대아울렛이 전국 6개 점포에서 올해 8월 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픽사(PIXAR)와 함께하는 'PLAY SUMM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아울렛은 픽사의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로 아울렛 정문을 포함한 매장 곳곳을 꾸미고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구매 고객 대상 캐릭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점포별 특설 행사장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열어 픽사의 인기 에니메이션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토이 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 '토이 스토리 리얼 포져블 피규어', '몬스터 주식회사 에코백' 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또한 '픽사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이 스토리 알린 스티커'(점포별 선착순 100명)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이 스토리 포테이토 헤드 인형'(점포별 선착순 10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아울렛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h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픽사 캐릭터 장우산을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픽사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SK매직 '매직 LIVE SHOW', 첫 방서 '트리플케어' 300대 판매 

라이브 커머스 방송화면 캡처. 사진= SK매직
라이브 커머스 방송화면 캡처. 사진= SK매직

SK매직이 이달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300대 이상, 약 10초에 한 대 판매할 만큼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LIVE SHOW'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첫 방송에서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는 평균 3500 명이 동시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으며, 총 접속자 수는 9200명을 넘어섰다. 이 날 6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판매 수량은 300대 이상으로 약 10초에 한 대 팔릴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