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서울신라호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서울신라호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

어번 아일랜드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스위트 룸에서의 아늑한 휴식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데이 입장 혜택'과 함께 서울신라호텔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크레딧까지 제공해 '먹고 자며 쉰다'는 호캉스 본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식음 크레딧은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어, 미쉐린 3스타∙라리스트 TOP 150의 한식당 '라연'을 비롯해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김성일 셰프와 함께 '라연'을 미쉐린 3스타에 올려놓은 임형택 셰프가 수장을 맡은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의 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비가 올 경우를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천 시 식음 크레딧 5만원 추가 증정' 혜택을 포함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어렵게 '호캉스'를 결심한 고객들이 그 이외 고민은 하지 않도록 서비스에 섬세히 신경 쓴 것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우천 시 특전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불어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에 추가 혜택으로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제공된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실내수영장, 체련장 입장(2인) ▲식음 크레딧 20만원 제공을 기본으로 한다. 우천 시에는 식음 크레딧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가능 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투숙 중 1회)도 포함됐다. 해당 패키지는 7월 1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평창, '감성 글램핑 패키지'

글램핑 빌리지 전경. 사진= 켄싱턴 호텔
글램핑 빌리지 전경. 사진= 켄싱턴 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이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감성 글램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휴식을 누리고 저녁이 되면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감성 글램핑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실내 수영장&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올인룸(All in room)' 패키지 출시

그랜드룸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그랜드룸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객실 안에서 휴식과 취미생활,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업무도 가능케 한 것으로 객실을 만능 공간으로 꾸민 '올인룸(All in room)'을 콘셉트한 '퍼펙트웨이 투 릴렉스'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인 그랜드룸을 제공한다. 그랜드 객실은 침실과 라운지가 분리되어 있는 것으로 침실에는 소파, 테이블 및 TV가 비치되어 있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운지에는 넉넉한 크기의 책상도 비치돼있다.

더불어 5성급 호텔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어메니티는 물론 청량한 바람으로 샤워 후 몸 전체를 편하게 말릴 수 있는 바디 드라이어 '오트루베 에어샤워(OTROUVÉ Air Shower)'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 드라이어는 그랜드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오트루베'와 제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그랜드룸 일부 객실에는 의류관리기인 에어드레서가 비치돼 있다.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1박, 해운대는 스위트 객실) ▲와인(1병) ▲제이준 마스크 시트(2매) ▲신라스테이 배스로브(1개, 선착순 제공)로 구성됐다. 전국 신라스테이 11개 호텔(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삼성)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피크닉 세트와 그릴드 바비큐' 출시

사진= 서울 드래곤시티
사진= 서울 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탑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Sky Beach)'가 이달 19일 오픈을 맞아 6월 3째주와 4째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야시장 컨셉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카이 비치는 스카이 킹덤(Sky Kingdom)의 가장 꼭대기 층인 34층에 위치해 남산과 여의도 한강 조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먼저, 이달 19일부터 7월 2일까지, 8월 30일부터 9월 19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소고기, 소시지, 새우 등의 다양한 음식과 칵테일을 제공하는 야시장 컨셉의 그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 특히, 6월 19일, 20일, 26일, 27일에는 그릴드 바비큐에 더해 포토존,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수영장을 전격적으로 오픈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스카이 피크닉 세트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는 그릴드 바비큐가 준비된다. 스카이 피크닉 세트는 샌드위치, 미트소스 라자냐, 가든 샐러드, 계절과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맥주와 소프트 드링크 중 선택 가능하다.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 '시원한 썸머 빙수' 출시

사진= 힐튼 부산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오션뷰를 바라보며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망고, 팥, 수박 등 3종류로 나뉜 이번 계절 메뉴는 고객들에게 시원함과 추억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 소스 베이스에 눈꽃 크기만큼 얇고,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에 당도가 높고 신선한 망고를 듬뿍 올렸다.

상큼한 맛으로 풍미를 살려줄 망고 아이스크림과 팥 그리고 솜사탕을 토핑해 입안 가득 시원함을 선사한다.

전통 빙수인 클래식 팥빙수는 얇게 갈은 부드럽고 진한 우유 빙수에 팥과 견과류, 그리고 인절미를 넣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더해져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올해는 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수박으로 만든 '수박 빙수'도 새로 선보인다. 당도 높은 미니 애플 수박을 통째로 빙수 그릇에 담고 동그랗게 모양을 낸 수박을 덩어리째 올리고, 그 위에는 시원한 메론 아이스크림까지 더했다.

수박씨를 초콜릿으로 표현해 장식했고, 드라이 아이스를 이용해 시원함이 가득한 플레이팅으로 완성해 보는 즐거움도 기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