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편견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보유한 여성들의 영상과 SNS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아름다움은 자란다’의 의미를 전달한다.

클래식과 바이올린계의 거장 ‘정경화’, 연기를 향한 오랜 열정과 깊이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 22년 차 톱모델이자 워킹맘인 ‘송경아’, 고유의 음악 색채를 만들어가고 있는 밴드 새 소년의 보컬 ‘황소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전파하는 능동형 캠페인이 되기 위해 SNS 콘텐츠를 운영한다. ‘나만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토리 영상’의 자동 제작을 지원하고, SNS 공유가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설화수도 이번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비롯해 고객들의 생애에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콘텐츠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디즈니와 다시 만나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깜찍한 용기와 신 제형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인 '젤리 무스 틴트'는 어떠한 터치에도 넘어지지 않고 오뚝 일어서는 오뚝이 형태의 용기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컬러 또한 여름에 어울리는 5가지 구성으로 젤리처럼 쫀득하고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신개념 무스 제형이다.

'젤리풀 블러밤'은 4종의 쿠션과 3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돼 있다. 시원한 젤리 텍스처로 구성된 메쉬 타입의 밤으로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 돼 여름에 딱 맞는 제형으로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보정해주는 제품이다.

'러블리 쿠키 블러셔'는 뽀샤시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부드러운 파우더 블러셔이며 더불어 출시되는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들뜸 없이 투명하고 담백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노세범 파우더로 다가오는 여름을 책임져줄 필수템이다. 또한 블러셔-파우더-브론저 모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3-in-1 페이스 브러쉬'와 보드랍고 폭신한 사용감의 귀여운 캐릭터 '쿠션 퍼프'도 함께 출시 될 예정이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은 6월 9일부터 쿠팡에 단독 선론칭 되었으며, 14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로켓와우 회원이면 따끈한 신제품을 구매한 바로 다음 날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월 22일에는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스페셜 키트 2종이 초특가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6월 15일부터는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천만개 판매 돌파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천만셀러로 등극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2019년 기준 누적 판매 1천만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기존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을 개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여기에 모공수렴, 블랙헤드, 각질, 과다피지,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열 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제품이다.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 대용량 신세계티비쇼핑서 단독 선론칭

네이처리퍼블릭이 베스트셀링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하며, 오는 18일까지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브랜드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SNS상에서 ‘#간증샴푸’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의해 블랙빈 샴푸를 5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브러시를 담아 온라인 전용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계티비쇼핑과 함께하는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선론칭을 기념해 32% 할인이 적용된 특별 혜택가 1만6900원(정가 2만5000원)에 판매하며, 이는 신세계티비쇼핑 홈페이지와 이마트몰 오반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와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뿐 아니라 세라마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멘톨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을 전해 기분까지 상쾌하게 관리해 주며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 등 마일드한 처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두피 세정력 및 일시적 모발 인장강도(끊어짐)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아마존 진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AGE 20’s 브랜드관을 공식 운영함으로써 AGE 20’s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