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세타필, 여름 철 내 몸 수분 가득 '젠틀 바디워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세타필, 여름 철 내 몸 수분 가득 '젠틀 바디워시'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세타필, 여름 철 내 몸 수분 가득 ‘젠틀 바디워시’ 출시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이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하고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도 높은 더마 바디클렌저이다. 지난해 7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된 후 높은 호응을 얻어 싱글족을 위한 500ml로 재출시 했다.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세타필 바디워시는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샤워 후에도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남겨준다. 특히,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세타필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이자 1인 크리에이터인 문지애와 함께 썸머 캠페인 ‘산뜻한 수분케어, 여름에도 세타필’을 진행한다. 15일 공개한 썸머 캠페인 영상에서 #나를아끼는시간 속에서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을 활용하는 피부 수분 케어법을 제안하며 수딩젤이 아닌 수분로션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비법을 전달한다.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수분 케어에 소홀해질 수 있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는데,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를 통해 바르는 즉시 시원함을 전달하면서 피부 깊숙이 수분으로 채주고 보습감을 장시간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썸머 캠페인에서는 세타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세타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하이드레이팅 로션 85ml, 젠틀 바디워시 500ml의 론칭을 기념해 15일부터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中 618 쇼핑 축제 참여… 한류 스타 현빈 스페셜 에디션 등 프로모션 풍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 중 하나인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 다양한 기획 에디션 및 신제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메디힐은 중국서 꾸준한 인기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30장과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6장으로 구성된 ‘티몰(Tmall)’ 전용 ‘현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전속 모델인 한류 스타 현빈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해당 에디션 구매 시 618 행사 기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메디힐은 618 시즌에 맞춰 스틱형 슬리핑 팩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중국서 첫 선을 보이는 신제품 ‘N.M.F 미드나잇 팩’은 6중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피부에 휴식과 활력을 주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 맑은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1회용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돼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성이 좋고 보다 위생적이며, 얼굴에 펴 바른 후 씻어 낼 필요 없이 바로 취침하면 돼 더욱 편리하다.

여름 시즌을 맞아 선케어 상품 역시 리뉴얼 출시했다.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선젤’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젤 타입으로 가볍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도록 핸디 사이즈로 리뉴얼됐다.

이외에도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 메디힐은 중국 내 다수의 자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특가 할인 및 증정품 제공 등의 풍성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선보여

LG생활건강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의 수분 앰플로, 발효된 수경인삼과 수분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근 무더위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급격하게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4주간 집중적인 수분케어를 할 수 있도록 7ml 앰플 4병과 스포이드 4병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내장된 스포이드를 앰플과 결합해 하루 1ml씩 용기에 표기된 눈금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돼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